오스틴강 국적 부모


오스틴강은 새로운 예능 '우리집에 왜 왔니'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잘생긴 외모에 훌륭한 몸매로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쉐프인데요 오늘은 오스틴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스틴강 과거사진 국적 부모 엄마 나이 키 식당 등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오스틴 강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오스틴 강의 본명은 강민주 이고 1990년 7월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LA 출생이며 오스틴강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키 185cm 에 몸무게 89kg 이며 직업은 요리사와 모델입니다. 요리사로만 알려져 있지만 큰 키에 탄탄한 몸으로 모델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스틴강


오스틴강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거둔 이후 요리사와 모델, 방송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있을 때는 수구선수로 생활한 바 있으며 IT 스타트업 회사 취업을 계기로 2013년 한국에 와서 회사 생활을 시작하였고 이후 영어 강사로 일하기도 하였으나 요리에 관심이 생겨 레스토랑 주방 막내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오스틴강의 부모 모두 한국인이지만 미국에서 성장하여 원래는 한국어를 하지 못하였고 한국에 와서 레스토랑 주방 보조로 일하며 한국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오스틴강 과거사진


오스틴강 나이


    오스틴강은 주방의 막내로 힘들게 일하는 모습을 보고 평소에 친분이 있었던 가수 헨리가 마스터 세프 코리아 시즌4 지원서를 작성해 주었다고 합니다. 현재 모델일을 하게 해 준것도 헨리의 권유로 인해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걸로 봐서 헨리랑 상당한 절친으로 보입니다. 마스터 세프 코리아 시즌4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가능성을 인정 받은 이후, 프랑스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을 개업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스틴강 식당


오스틴강 경리


오스틴강은 최근 예능 '아찔한 사돈연습' 에서 가수 경리와 가상 부부로 결혼 생활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방송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니아' 에서도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었고 여자팬들이 많이 생겼죠. 방송을 통해 오스틴강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오스틴강 부모


오스틴강 엄마


오스틴강은 10대 때 부터 모델일은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몸이 상당히 좋은데요 훈훈한 외모에 상당한 몸매로 요리사가 맞나 싶을 정도네요. 높은 콧대와 턱선이 남성미가 넘치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생활과 요리사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스틴강의 국적 부모님 엄마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석정 몸매 성형  (0) 2019.05.30
김재욱 여자친구 이엘  (0) 2019.05.30
오스틴강 국적 부모  (0) 2019.05.29
신충식 부인 아내  (0) 2019.05.29
이의정 성형 전후  (0) 2019.05.29
박소담 몸매 성형전  (0) 2019.05.28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