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담 프로필 리즈 가족 남자친구 근황

배우 박소담이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에 출연하면서 인기 배우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박소담은 '기생충'에서 주연 '기정'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영화 개봉이 상당히 기다려지는데요 오늘은 배우 박소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담 프로필 리즈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나이 키 남자친구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소담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1년 9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박소담의 실제키 165cm 이며 혈액형 B형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정신여자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나왔으며 가족은 1남 2녀 중 첫째라고 합니다. 종교는 없으며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소담

박소담은 2013년 영화 '잉투기' 를 통해 얼굴을 알렷으며 그 이후 많은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2015년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 '검은사제들'로 벼락스타가 된 줄 알지만 사실 여러 조연과 단역을 거쳤고 한예종까지 나와 차근차근 성공을 한 배우입니다.

 

 

박소담 과거사진
박소담 성형전

박소담의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무의미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극에서도 활동했던 박소담인데 지금과 거의 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그냥 화장의 차이로만 보이네요. 박소담의 쌍꺼풀 성형수술 하지 않은 눈이 오히려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 앞으로도 성형 하지 않고 쭉 이어 갔으면 좋겠네요. 박소담은 배우 김고은과도 상당히 닮아 많은 분들이 헷갈리기도 한데 둘은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라고 합니다. 자세히 보면 다르긴 하지만 쌍꺼풀 없는 눈매에 평범해 보이는 얼굴, 큰 키에 마른 몸매가 비슷하게 느껴지게 합니다.

 

 

박소담 과거
박소담 베테랑

박소담은 2015년 영화 '베테랑'과 '사도','검은 사제들'등 그 해를 대표하는 화제작에 연달아 출연하였으며 특히 '검은 사제들' 에서는 극중 악마에게 붙들린 '영신'역을 맡아 신들린 빙의 연기를 보여줘 인지도를 크게 넓히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로 제 37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6년 아시아 최초로 공연되는 '렛미인'에 출연하여 연기력 호평을 받았고 KBS2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서 교통순경 계진성 역을 맡아 공중파 드라마 첫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박소담 나이
박소담 김고은

박소담은 작은 얼굴에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몸매가 좋기로도 상당히 유명합니다. 박소담은 눈이 매력적인 배우로도 꼽히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서 더욱 발전하는 배우 박소담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소담 과거사지 몸매 성형전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