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진영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임신 근황

코미디언 권진영이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메이비 절친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텃밭 만들기에 나섰는데 권진영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오늘은 권진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권진영 프로필 남편 직업 결혼 졸업사진 다이어트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권진영은 1979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키 164cm 이며 학력사항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권진영 가족은 현재 남편이 있으며 자녀의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권진영

권진영은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박명수 닮은 외모로 인기를 끌었으며 본인 역시 박명수의 유행어를 따라 하며 스스로 여자 박명수라고 어필하였습니다. 개콘 당시 갈갈이 사단의 일원이였으며 우비 삼남매에서 동기인 김다래와 박준형과 함께 썰렁개그를 하며 개그콘서트의 최고 인기 코너로 자리매김 하였고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권진영 과거사진
권진영 성형전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는 불협화음이 심했다고 합니다. 권진영은 당시 상황에 대해 언급하였는데 둘 중 김다래만 편애한 박준형이 권진영의 아이디어는 김다래에게 주고 권진영에게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오라고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다래 잘못에도 권진영이 꾸중을 들었고 그로 인해 권진영과 사이가 멀어지며 아이디어 회의도 따로 했다고 합니다. 그 뒤로 김다래가 일본으로 떠났는데 그 전 권진영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며 화해를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TV보다는 라디오 방송에 더 출연하고 잇습니다.

 

 

권진영 결혼
권진영 남편

권진영은 2016년 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권진영의 남편은 권진영보다 2살 연하이며 권진영 남편 직업 회사원이고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3월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교회에서 올렸습니다. 권진영이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요즘 사람 같지 않게 순수함이 느껴지는 사람 이라는 게 좋아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권진영 나이 38살에 남편은 36살 이였네요. 아직 까지는 자녀에 대해서 기사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권진영 남편 직업
권진영 나이

권진영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며 다이어트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에 63kg 이였는데 운동을 통해 10kg 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요요를 방지하기 위해선 힘들어도 꼭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며 이야기 하였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보이차' 를 많이 마셨다고 하긴 하였습니다. 오랜만의 방송 나들이라 반가운 권진영입니다. 앞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권진영 과거사진 남편 직업 나이 자녀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