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원 프로필 리즈 몸매 애교 결혼 근황

배우 김지원이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작품 내에서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김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지원 프로필 리즈 몸매 애교 박서준 나이 결혼 남편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지원은 1992년 10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출생이며 키 163cm 에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김지원의 학력사항은 서울온수초등학교 - 경인중학교(중퇴) - 중학교 검정고시 - 백암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 데뷔는 2010년 광고 '롤리팝' 으로 하였습니다.

 

김지원

배우 김지원은 2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두 살 위 언니가 있습니다. 부모님이 엄격하신 편이라 어려서 부 터 예의범절에 대해 가르침을 잘 받았고 촬영이 없을 때에는 주로 집에서 언니와 이야기하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지원은 현재까지도 독립하지 않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지원은 초등학생 때 까지 꿈이 유치원 교사였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당시 1년 정도 외가 친척들이 사는 미국 시카고에서 지냈는데 미국에 다녀온 뒤 학교에 복학하기 위해서는 학교를 1년 더 다녀야 해서 결국 자퇴를 하고 고등학교 들어가기 직전에 검정고시를 치렀다고 합니다.

 

 

김지원 과거사진
김지원 성형전

위 사진을 보면 김지원의 어린시절부터 외모가 상당히 예뻤음을 알 수 있는데 쌍꺼풀 있는 눈에 오똑한 코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여하튼 2007년 중학교 3학년 때 '라이온미디어' 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캐스팅이 되기 전에는 배우가 되리라는 생각을 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소속사에서는 가수 데뷔를 시키기 위해 연습 시키고 있었는데 결국 배우로 전향시켰다고 합니다. 김지원은 여러가지 가능성을 열어두고 3년간 데뷔를 준비하며 연기, 보컬 트레이닝, 안무, 일본어 등을 배웠고 결국 춤,노래 보다는 연기에 매력을 느껴 배우로 데뷔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연습 덕분에 현재에도 훌륭한 노래 실력과 일본어 를 유창하게 하고 있습니다.

 

 

김지원 애교
김지원 이종석

김지원은 2008년 데뷔 전 연습생 신분일 때 부산 방송 KNN 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미세스 사이공' 에 출연하였으며 2010년 빅뱅과 함께 LG '롤리팝2' 광고를 통해 정식 데뷔하였고 음료수 CF '오란씨' 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 존재감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광고로 활약을 이어가던 김지원은 2011년 영화'로맨틱 헤븐' 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고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에 출연하였고 '왓츠업' 에서는 주연급 배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에서 군의 장교 역을 맡아 최고 흥행작에 출연하게 되었고 데뷔 이래 가장 큰 주목을 받으며 대세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김지원은 한번 열애설이 나온 적이 있었는데 배우 이종석과의 연락을 주고 받은 내용이 공개되며 연인이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 하였습니다. 하지만 열애설로 끝나게 되었습니다.

 

 

김지원 애교
김지원 몸매

김지원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 에서 애교를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김지원의 애교에 콰이 어플이 유행하며 일반인 뿐 아니라 수많은 연예인들이 김지원의 애교를 따라하여 SNS 에 올리는 것이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던 김지원이라 애교 넘치는 이미지도 갖고 있는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김지원은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평소에 노출이 없는 배우라 몸매가 드러나는 화보 사진 등이 공개되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몸매 역시 상당히 좋은 김지원이네요. 오늘은 배우 김지원 몸매 애교 과거사진 성형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