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린 프로필 리즈 나이 타투 몸매 근황 키

씨스타 효린은 새로운 신곡 노래 '니가 더 잘 알잖아'를 발표했습니다. 항상 섹시한 비주얼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효린의 리즈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효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중학교 졸업사진 모습부터 몸매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효린 직업 가수로 4인조 아이돌 걸그룹 씨스타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 리더로 훌륭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지금은 씨스타 해체 후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엄마 교회 장로이며 아빠 직업은 해병대 장교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독실한 기독교 신앙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 육상선수, 여중 시절에는 음악적 재능을 보였습니다.

 

효린
효린 몸매

효린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이네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쌍꺼풀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의상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래서 움짤, 직캠, 광고,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효린 중학교 사진
효린 중학교

효린 본명 김효정, 1990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이며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혜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관교여자 중학교, 인화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브리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걸그룹 시스타 싱글 앨범이에요.

 

 

효린 성형전

효린은 연말 연기대상 의상논란으로 화제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수 '케이윌'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면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그럼 가수 효린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