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해리 프로필 성형전 남편 자녀 근황

다비치 이해리가 신곡 노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매했습니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멤버 강민경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1월에는 뮤지컬 '눈사람 이야기 쇼케이스'에 나왔네요. 오늘은 가수 이해리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편, 자녀,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데뷔 초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해리는 직업 가수로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입니다. 시원 시원한 가창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히트곡 노래 가 인기가 많습니다. 2017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강민경과 정말 친하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만나서 지금까지 구설수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5살 차이입니다.

 

 

밑에 이해리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달라진 점을 없는 것 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했는지는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이어트 후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행복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이해리, 1985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푸들 감쟈, 쌍둥이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잠실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잠실여자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입니다. 소속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1월 28일 다비치 1집 앨범이에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해리 과거 얼굴 사진

이해리의 예능 출연작 1대100,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더 듀엣, 대국민 토그쇼 안녕하세요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은 영웅, 천국의 눈물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이해리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예능 '아는형님' 출연진 중 이상형 스타일은 강호동이라고 했네요. 그럼 가수 이해리의 과사, 성형 전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