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변우민 아내 김효진

1오늘의 정보1 2019. 4. 23. 18:09


배우 변우민이 MBC 예능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방송 활동인데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에 대해 언급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배우 변우민 아내(부인) 김효진 나이 차이와 결혼 스토리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변우민의 프로필 정보 부터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우민은 1964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출신이며 변우민의 집안 상황은 2남 2녀 중 셋째로 태어 났으며 아내 김효진과 자녀는 딸이 있습니다. 변우민의 학력사항을 살펴보면 부산교대부속초등학교 - 부산 부곡중학교 - 부산 동래고등학교 - 울산대학교 화학과/일어일문학과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 하였습니다.


변우민


변우민의 과거 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변우민은 부산에서 태어나 울산 대학교에 입학 후 일어일문학, 화학 등을 공부 하였으나 배우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연기 학원에 나가며 연극영화과 준비를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부산에는 연기 학원이 없어 혼자서 입시 준비를 한다고 어려움이 어려움이 많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변우민은 3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 하였다고 합니다.


변우민 아내 김효진


변우민 부인


부산 사투리를 엄청난 노력으로 바꿨고 중앙대학교 재학 중 당시 중앙대학교 교수가 만든 영화 '바람 불어 좋은 날' 이라는 영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첫 작품임에도 한학기 등록금의 10배가 넘는 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로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안방 극장에서도 인기 있는 연기자로 자리를 잡았고 연극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을 하였습니다. 데뷔 하자 마자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오빠 부대를 몰고 다니는 청춘 스타였고 밀키스 광고에 한국 연예인으로는 처음으로 모델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공개 열애를 하기도 하였는데 배우 옥소리와 사귀었고 스타 커플이였으나 결혼은 실패하였고 옥소리는 배우 박철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변우민 김효진


변우민 딸


변우민 과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의 러브스토리를 한번 알아보면 변우민의 부인인 김효진은 중학교때 부터 변우민을 좋아하던 팬이였다고 합니다.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이 대학생이 된 후 변우민을 만나게 되었고 무려 6년 반의 열애 끝에 2010년 결혼에 골인 하였습니다. 김효진은 결혼 전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결혼 당시 둘의 나이차이는 20살이라고 하였으나 실제로는 24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군요. 결혼 당시로 보면 변우민이 47살때 부인 김효진은 23살이였다고 볼 수 있겠네요. 김효진의 부모는 둘의 결혼을 상당히 반대 하였으나 결국 딸의 뜻을 꺾지 못하고 결혼을 허락 해주었다고 합니다. 



변우민 결혼


변우민 과거사진


변우민과 아내 김효진의 자녀인 딸은 지금 8살 정도 되었을 듯 합니다. 변우민이 딸과의 나이차이가 48살이 난다고 하였죠.. 아무튼 대단한 변우민 김효진 부부인데 아내 김효진의 얼굴이 공개 되었을 당시 예쁜 얼굴과 뛰어난 몸매에 변우민을 더욱 부러워 하는 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난 외모를 가지고 있는게 보이네요! 변우민 김효진 행복한 결혼생활 계속 되기를 기대하며 이번주 라디오 스타도 기다려 집니다. 오늘은 변우민과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다경 성형전  (0) 2019.04.24
조안 남편 김건우  (0) 2019.04.23
가수 박지윤 성형전후  (0) 2019.04.22
신동미 자녀 없는 이유  (0) 2019.04.22
허규 나이 신동미  (0) 2019.04.2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