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보아 성형전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9. 7. 14:30


최근 예능 '골목식당'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조보아. 많은 분들이 조보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오늘은 조보아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 성형을 한 얼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보아 성형 전후 과거사진 비키니 몸매 등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조보아의 본명 조보윤, 1991년 8월 22일생입니다. 올해 나이 28살 되겠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대전노은 중학교, 대전반석 고등학교, 한서대학교 중퇴,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iHQ로 데뷔 시기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가로 합니다.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조보아는 어릴 때부터 미모가 뛰어나기로 유명하였습니다. 


조보아


조보아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합니다. 지금이랑 완전 똑같은 데다가 미모가 상당하네요 이 정도면 전혀 성형 의혹은 없을 것 같은데요. 엄마, 아빠 부모님들의 얼굴이 궁금해 질 지경입니다 ㄷㄷㄷ. 눈도 크고 코도 오똑하니 입 모양도 너무 예쁘네요. 과연 이대로 계속 잘 컸을지.. 궁금합니다. 밑에서 보실까요? 과거 승무원 준비 시절에도 인형 외모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조보아2


조보아 학생시절 졸업사진 모습입니다. 그대로 잘 커서.. 학창 시절에도 엄청난 인기가 있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거의 뭐 날 때부터 연예인이 되려고 태어난 게 아닐까~~ 할 정도의 얼굴입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배우 '온주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7년 결별 기사가 났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조보아3


판단은 각자가 하시겠지만 어릴 적 얼굴이 그대로 있어서 저는 성형을 안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조보아 수술장면'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드라마 '마의'에서 수술장면이 나와서 그렇다고 하네요. 영화 '가시'로 데뷔하며 노출을 하기도 해서 많은분들이 영화를 다시 볼 정도로 조보아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앞으로 영화, 광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제 느낌엔 자주 볼 수 있지 싶습니다. 오늘 조보아 과사, 대전, 열애, 남친 등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