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메이비 성형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9. 3. 10. 17:30


가수 메이비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남편 '윤상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는 물론 다둥이 현실 육아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작사가 메이비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작사가 겸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이효리'의 텐미닛, Get ya 가사 작사를 해서 유명합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KBS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DJ 활동도 했습니다. 그밖에 작사곡 소녀, 소풍, 고양이,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경고 등 수많은 곡이 있으며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였습니다.


메이비


메이비 과거 얼굴


메이비 과거사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네요. 제가 보기에는 다이어트 후 모습이 달라진 것 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맥심 화보가 화제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메이비 몸매


메이비 본명 김은지, 1979년 9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0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창원양곡 초등학교, 양곡 중학교, 창원문성 고등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윤상현, 자녀 첫째 딸 윤나겸, 둘째 딸 윤나온, 셋째 아들 윤희성이 있습니다. 과거 소속사 MGB엔터테인먼트였는데 지금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데뷔 시기는 2006년 정규 앨범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메이비 남편


메이비 인스타


메이비 인스타 사진


메이비는 과거 JYJ 멤버 '박유천'과 열애설 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사실은 아닌 것 같으며 이후 2015년 2월 8일 배우 '윤상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임신 후 사랑스러운 남매 3명을 출산했습니다. 메이비 윤상현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훈남훈녀 부부로 정말 사랑스러운 가족입니다.



메이비 딸


메이비 이름 뜻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전에는 드라마 출연작 욱씨남정기, 노리코 서울에 가다, 분홍 립스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메이비의 과사, 학교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준영 여친 집안 국적 군대  (0) 2019.03.11
채림 성형 전후  (0) 2019.03.11
송승아 성형전 장범준  (0) 2019.03.10
오승은 재혼 성형전  (0) 2019.03.09
박진영 재혼 아내 전부인 위자료  (0) 2019.03.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