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승은 재혼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3. 9. 23:26


배우 오승은이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 진과장 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오승은의 과거사진, 몸매, 남편 박인규, 이혼, 성형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 아이돌 걸그룹 '더 빨강'의 1기 멤버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시트콤 '논스톱4'에서 '오서방'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과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2014년에는 경산역 근처 옥산동 지역에서 경산 카페 운영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가수 '오즈'로 컴백을 하고 예능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습니다.


오승은


오승은 과거 얼굴 사진


오승은 이혼


과거 졸업식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승은 남편


오승은 박인규


오승은의 본명 안진옥, 1979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경산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경산중앙초등학교, 경산여자중학교, 경산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에피퍼니 에이전시로 데뷔 시기는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가 있네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오승은 과거사진


오승은 성형전



2008년 전남편 박인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며 오승은 남편 나이차이 6살 차이로 연상이라고 합니다. 임신 후 딸 2명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2014년 5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승은 이혼사유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오승은 재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영화 출연작 진실게임, 두사부일체, 하늘정원, 천년학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명랑소녀 성공기, 눈사람, 김약국의 딸들, 아름다운 날들, 큰 언니, 지성이면 감천, 더뱅커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오승은의 과사, 남편 직업, 남친,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