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동욱 유인나 학력 성형

1오늘의 정보1 2019. 2. 6. 18:06


배우 이동욱이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에 권정록 역을 맡았으며 '유인나'와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동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동욱의 과거 얼굴, 성형전 결혼, 수지 열애 사진, 실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이동욱은 1981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출생입니다. 이동욱의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신일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중퇴하였고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부를 나왔습니다. 종교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 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네요.


이동욱1


이동욱 연기 중 우는 연기는 한순간의 정지된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여줘요.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했어요.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에서 연기자로 정식 데뷔를 했어요. 2002년 드라마 '러빙유'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5년 '마이걸'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 권 까지 한류 인기를 얻으며 대세 반열에 올랐어요. 드라마 출연작 수 가 많습니다.


이동욱2


이동욱 과거사진 졸업사진


이동욱5


1남 1녀중 첫째로 태어나 5살 때 '오리온제과' 아기 모델 선발 대회를 나가는 등 아기 때 부터 연예계 진출 제의나 추천이 많이 들어왔다고 해요. 넉넉한 형편이 아니어서 부모님이 맞벌이 하셨는데 여동생을 잘 챙겼다고 해요. 과거 사진도 지금과 변함없이 오똑한 코, 깊은 눈매로 잘생겼어요. 실물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성형 의혹이 있었는데 눈에 지방이 없어서 그런 것이며 쌍꺼풀 성형 수술은 절대 안 했다고 했어요. 군대 시절은 살이 조금 붙었는데 그래도 잘생긴 외모는 그대로네요. 인기스타 조인성과 같이 찍은 사진인데 둘 다 훈훈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욱4


이동욱3


드라마 '도깨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캐스팅 부터 큰 화제가 되었어요. 저승사자 역을 맡았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방영 이후 이동욱 본연의 흰 피부와 빨간 입술 등 외적 조건부터 저승사자에 완벽히 일치해서 반응을 많이 받았어요. 또 허술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서 '저승이'라는 애칭도 얻었어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동욱 여친들'이리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배우 '이다해'와 열애설 기사가 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배우 '송지효'와도 동갑내기로 친한 사이인 것 같네요.



이동욱6


이동욱7


전여친 '수지'와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수지와 열애 사진이 화제였습니다. 이동욱 수지 나이차이 13살 차이도 주목을 받았죠. 하지만 연애 인정 후 4개월 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서로 바빠지면서 자연스레 멀어졌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동욱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등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탤런트 이동욱의 과사, 여친, 결혼, 몸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아울러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