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원희 자녀없는이유

1오늘의 정보1 2019. 2. 5. 06:54


김원희가 SBS 예능 프로그램 '조카면 족하다'에 개그우먼 김지민, 홍석천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김원희 조카 아이들이 함께 나와 더욱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김원희의 과거 얼굴, 자녀없는이유,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방송인 겸 배우로 데뷔 초 드라마 주조연으로 많이 출였습니다. 코미디 연기에 뛰어나며 개성있고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격은 튀고 발랄한 성격으로 예능 '놀러와'에서 '유재석'과 함께 뛰어난 MC 진행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한지붕 세가족, 아들과 딸, 서울의 달, 장희빈, 홍길동,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가문의 위기,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누가 그녀와 잤을까, 가문의 부활, 울라라 씨스터즈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김원희


김원희 자녀없는이유


과거 젊은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김원희는 라디오 '오후의 발견'에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자연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살이 많이 찐 적이 있었는데 살찐이유 영화, 드라마로 바쁜 스케줄로 대상포진 등 몸이 아팠다고 합니다. 그때 '임신설'도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쭉뻗은 각선미,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김원희가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 '만물상'에서 탄수화물 다이어트 정보가 주목을 받았는데 방법은 탄수화물 대신 식이섬유 식단으로 허리둘레가 10cm가 줄었습니다.


김원희 과거사진


김원희 과거사진


김원희 성형전


본명 김원희, 1972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일국제경영고등학교, 광운대학교 방송연예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손혁찬이 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이에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김원희 아이없는이유


남편 손혁찬 김원희 결혼식 사진


김원희 남편 손혁찬


2015년 2살 연상 남자친구 손혁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연애 기간이 15년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남편 직업 사진작가라고 하네요. 김원희는 오랜 결혼 생활을 했지만 임신, 출산 소식이 없었습니다. 결혼 14년 차로 현재 2세가 없는데 자녀없는 이유를 말할 기회가 없었다고 하네요. 이번 방송에서 자세히  최초 고백했는데 아이를 낳아야 겠다는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딩크 족'으로 살아간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김원희 이혼, 김원희 아들'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김원희 난임'도 있는데 이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김원희 성형전 사진


김원희는 미우새,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 자기야 - 백년손님 등 여자 MC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원희의 과사, 성형전 사진, 자녀,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