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일우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 '해치'에서는 연잉군 이금 역을 맡았습니다. 사극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가 크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일우의 과거 얼굴, 성형전후, 여친, 몸매, 소집해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들과 제대 후 근황 사진까지 모두 보여드릴게요. 두근두근두근~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윤호 역을 맡으며 훈훈한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병욱 감독은 웃는 모습이 예뻐서 정일우를 뽑았다고 하네요. 군대 입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복무를 마쳤습니다. 2006년 8월 데뷔 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뇌동맥류 진단을 받아 군면제 사유가 있었지만 본인 의사로 보충역 병역을 했습니다. 절친 친구 배우 '이민호'와 여행을 가다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6개월동안 병원에 누워있었다고 하네요.


정일우1


정일우2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귀엽고 섹시하고 현명한 여자라고 합니다. 결혼 생각은 운명적으로 다가오는 것이기 대문에 때가 오면 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일우 엄마 심연옥은 문화재청 산화 한국 전통문화대학교 교수, 국내 직물 분야 권위자라고 합니다. 외할아버지는 종합병원 원장 출신이라고 하네요.



정일우3


정일우4


정일우 과거사진 졸업사진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성형 의혹이 있었는데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쉰 적이 없은데 어떻게 성형 수술을 했겠냐고 했습니다. 큰 키에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좋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유이, 박소담, 고아라, 서민정 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정일우5


정일우 인스타 사진


정일우6


본명 정일우, 1987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이며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해훈, 어머니 심연옥,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림 초등학교, 서울성남 중학교, 영등포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소속사 제이원 인터내셔널컴퍼니, HB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이네요.



정일우7


드라마 출연작 고품격 짝사랑, 꽃미남 라면가게,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야경꾼 일지, 황금무지개, 해를 품은 달, 돌아온 일지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1급기밀, 여장부, 내사랑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정일우의 과사, 집안, 성형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