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보름 성형전 몸매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19. 2. 2. 00:09


배우 한보름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털털하고 뛰어난 잠수 실력, 집 짓는 실력 등 여전사같은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보름의 과거 얼굴, 몸매, 성형전, 남친,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어린시절 사진부터 지금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한보름은 재즈댄스 강사, 애견미용사, 스카이다이빙 자격증, 바리스타 등 다양한 자격증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 생활로 헬스, 요가, 볼링, 자전거를 즐겨한다고 하네요.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정말 매력적이네요. 원래 MC 스나이퍼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래퍼로 데뷔를 하려고 했지만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아웃사이더 회사에서 아이돌 걸그룹 준비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L.E.O 2집 노래 '검은띠'에 피쳐링 무대도 섰다고 합니다.


한보름1


한보름2


드라마 출연작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작은 신의 아이들, 고백부부, 싸우자 귀신아, 모던파머, 주군의 태양, 금 나와라 뚝딱, 드림하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헤밍웨이, 위기의 여행, 밤의 여왕, 결정적 한방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바람난 언니들'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밖에 해피투게더, 복면가왕, 하룻밤만 재워줘 등 출연이 있습니다.


한보름3


한보름 과거사진


한보름4


한보름의 본명 김보름, 1987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이네요.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 하이'입니다.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화려한 이목구비로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어렸을때 사진을 공개하면서 성형 의혹은 없어진 것 같습니다. 모태미녀가 맞는 것 같네요. 졸업사진 모습도 궁금하네요.



한보름5


한보름6


FT아일랜드 멤버 가수 이홍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3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헤어진 이유는 각자 일에 바쁘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졌으며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한보름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평소 드라마에서 엘, 허정민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한보름7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인스타그램, 움짤, 수영복, 화보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한보름의 과사, 성형전후,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