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병규 아버지 집안

1오늘의 정보1 2019. 1. 31. 20:42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배우 윤세아 아들 차기준 역을 맡은 배우 조병규가 동료배우인 김보라와 열애설이 터졌네요!! 조병규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병규의 과거 얼굴, 김보라 열애, 학교 폭력, 아버지, 대본 유출, 집안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최근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원래 축구선수가 꿈이라서 중학교 시절까지 축구선수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뉴질랜드 유학 생활도 했다고 하네요. 축구 훈련이 힘들고 회의감을 느끼고 있을 때 학교에서 연기 수업을하고 연기자가 되기로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와 '돈꽃'에서 얼굴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웹드라마 '음주가무 시즌2'에서 키스신 장면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조병규


조병규 김보라


본명 조병규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1996년 4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으며 실제 키 171cm, 몸무게 59kg입니다.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라고 해요. 그리고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데뷔작 드라마 '후아유 - 학교2015'입니다.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조병규 학교폭력


조병규 과거사진


조병규 키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잘생긴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데뷔한지는 4년이 되었는데 드라마 출연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아스달 연대기, SKY 캐슬, 시간, 라디오 로맨스, 청춘시대 2, 7일의 왕비, 뷰티풀 마인드, 라이더스, 그래 그런거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우상, 걸캅스. 소녀의 세계, 김희선, 목순 건 연애, 비밀, 아가페, 춘천행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연극, 웹드라마, 독립영화에도 많이 출연했네요.



조병규 나이


조병규 인스타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학폭 논란' 등이 언급되어 있는데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또 '대본 유출'이 있는데 조병규의 스카이캐슬 17화 대본이 유출되어 논란이 있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유출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병규 버닝썬'은 가수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조병규 김보라


드라마 'SKY캐슬'에 함께 출연 중인 '혜나'와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팬 카페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조병규의 과사, 김보라, 키, 열애, 학폭,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