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연석 성형 군대 아버지 여친?

1오늘의 정보1 2019. 1. 3. 22:44


배우 유연석이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 프렌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 유노윤호, 차선우와 함께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고 해요. 특히 손호준과는 절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연석의 과거 얼굴, 대학, 프로필, 학력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두근두근두근~



유연석의 본명 안연석이며 1984년 4월 11일 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키 183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평거 초등학교, 대아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연기예술학 MFA 석사입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영화 '올드보이'이네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네요. 



유연석1


유연석 과거 사진


유연석2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또 탄탄한 복근, 근율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을 찾울 수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응사'에서 칠봉이 캐릭터가 훈훈한 비주얼 최고였습니다.


유연석3


유연석4


유연석의 아버지 직업은경상대학교 토목공학과 교수님이라고 합니다. 어머니는 화가 춣신이라고 하네요. 유연석의 형은 공부를 아주 잘 했다고 해요. 대단한 집안입니다. 유연석도 학장시절 스마트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비주얼, 연기, 공부 등 다양한 매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매력 넘치는 모습을 기다리겠습니다. 



유연석5


유연석6


드라마 출연작은 낭만닥터 김사부, 미세스 캅, 맨도롱 또뜻, 구가의 서, 엄마가 뭐길래, 응답하라 1994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준몽, 뷰티 인사이드, 제보자, 화이,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악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연기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뮤지컬 활동도 활발히 하는데 특히 '헤드윅'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에서 김민정, 서현진, 문채원 등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유연석7


유연석은 배우 김지원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나와 현재 연애를 하지 않느다고 했으며 지금은 뮤지컬과 연애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여자친구 없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유연석의 성형전, 몸매, 본명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