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인 카이가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서울 마포구 한 공원에서 데이트 모습, 커플템 등 디스패치에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며 열애 인정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이의 과거 얼굴, 실물, 몸매, 전여친 등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들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카이의 본명은 김종인이며 1994년 1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입니다. 국적 한국, 키 182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고리울 초등학교, 양동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이며 가족은 어머니, 누나 두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2년 미니 1집 앨범 'mama'입니다. EXO, EXO-K 그룹에서 포지션은 메인 댄서, 서브래퍼, 서브보컬이라고 하네요.


카이1


카이2


과거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쌍꺼풀 모습도 똑같으며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어린시절 아버지가 여러 학원에 데리고 가셨지만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재즈 댄스, 발레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가수 신화 무대를 보고 가수가 되기로 했다고 하네요. 팝핀, 락킹 등 다양한 춤을 배우며 지금은 대단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7년 제10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댄스짱, 인기짤으로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카이 과거 사진


카이3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어 무대에서 독무 퍼포먼스가 더욱 멋지네요. 뛰어난 표정 연기로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리가 만나 기적'에서 아토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봄이 왔다, 안단테 등이 있습니다. 예능, 불후의 명곡, 주간 아이돌, 아는 형님, 슈돌 -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카이4


카이5


과거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1년 2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시기, 이유 등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제니와 나이차이는 2살 차이라고 합니다. '역대급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이네요. 블핑 제니도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변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엑소 카이 부상'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춤을 추다 다리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잘 회복했다고 하네요.



카이6


카이7


엑소 카이 실물은 더욱 멋지다고 합니다. 요즘 카이는 신곡 '러브샷' 발매, 활동, 구찌 행사 참석 등등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MLB 화보 등 다양한 화보들이 눈길이 갑니다. 앞으로도 광고,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카이의 성형전후, 본명,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