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동근 전인화자녀들

1오늘의 정보1 2019. 1. 1. 23:41


배우 유동근이 MBC 차기작 드라마 '더 뱅커'에 강삼도 역을 맡았습니다. 작년 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대박이 났는데요. 이번 드라마도 히트칠 것 같습니다. 그래서 탤런트 유동근의 과거사진, 전인화자녀들 등등 다양한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유동근이며 1956년 6월 18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이라고 합니다. 혈액형 AB형, 키, 177cm이며 몸무게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대경대학교 연극영화과 교수 재직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전인화, 자녀 아들,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자녀들에 대한 정보들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소속사 이메진아시아로 데뷔 시기는 1980년 TBC 23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유동근1


과거 젊은 시절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남자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대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안경, 니트 등 멋진 패션 코디도 주목을 받았어요. 그리고 훌륭한 연기력으로 한국의 국민배우입니다. 드라마 출연작 용의 눈물, 가족끼리 왜 이래, 등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연기력으로 손꼽히는 배우이며 미중년으로 멋진 배우입니다. 왕 전무 배우로 멋진 발성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동근 전인화 과거 얼굴


유동근2


유동근3


배우 전인화와 결혼식 때 모습입니다. 선남선녀 부부로 전인화, 유동근 부부의 비주얼이 대단하네요. 실제 결혼 생활에서는 아내 전인화에게 잡혀 산다고 하네요. 부인 전인화가 한번 째려보면 바로 알아서 행동한다고 합니다. 전인화는 기품이 느껴지는 이미지에 깨끗하고 청순한 외모의 여배우입니다. 정말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196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입니다. 키 163cm, 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라고 하네요. 주로 왕비나 재벌가의 안주인 같은 화려한 캐릭터를 많이 했습니다. 출중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유동근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유동근4


1989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금까지도 금슬이 좋은 잉꼬부부로 유명합니다. 전인화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금슬을 확실하게 보여줬어요. 유동근은 드라마 '애인'에서는 로맨틱한 부드러운 이미지를 사극 드라마에서는 카리스마 있고 강렬한 권력자 역할을 맡았는데요. 계백, 연개소문, 태조, 태종, 세조, 연산군, 흥선대원군 등 조선 왕을 거의 연기했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예능,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유동근의 성형전, 장미희,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