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미희가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이미연 역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차기작 드라마, 영화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장미희의 과거 얼굴 사진, 학교, 몸매관리 등등 여러가지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모습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장미희이며 1958년 1월 27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알려진 바가 없으며 가족 사항은 오빠 1명, 언니 1명 있습니다. 소속사 정보가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76년 영화 '성춘향전'입니다. 2세대 트로이카로 70~80년대 최고의 영화 배우입니다.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장미희1

 

장미희 과거사진


장미희2


과거 젊었을때 모습을 보니 정말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부모님 아버지 장경근, 어머니 최숙자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972년 예술대회에서 춘향전으로 금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장미희 결혼,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결혼 한 적이 없는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장미희3


장미희4


장미희는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고 있으며 여러 드라마에서 숏컷,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 코트, 목걸이, 원피스 등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패션 센스가 좋으며 여러 패션 코디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화보, 광고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 흑기사,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장미빛 연인들, 오자룡이 간다, 육남매, 엄마가 뿔났다, 황태자의 첫사랑 등등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장미희5


장미희6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고고하고 우아한 이미지이지만 억척스러운 엄마 캐릭터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유동근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이번에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영화 작품 활동을 하지 않는데 영화에서도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면 러블리한 성격으로 많은 주목을 받을 것 같네요. 



장미희7


나이를 잊는 동안 미모와 러블리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도 드라마에서 중년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기작이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장미희의 성형전, 남친, 나이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