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백종원 성형전사진 재혼 재산 가발

1오늘의 정보1 2018. 12. 27. 22:16



대표 백종원이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으로 2018년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거론되었습니다. 골목 음식점들을 살리고 음식점 사장님들을 돕는 진심이 돋보입니다. 특히 홍탁집 사장님을 포기하지 않고 백종원 대표는 진심어린 조언과 도움을 줘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커피 프렌즈'에도 알바생으로 출연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백종원의 과거 얼굴, 결혼, 군대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시작할까요? 두근두근두근~



백종원의 미국이름은 산체스 박이며 1966년 9월 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예산군 오가면 역탑리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사회복지학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조부 백창현, 조모 김만금, 아버지 백창현, 어머니 이경숙, 큰 누나 백종란, 작은 누나, 백순영, 남동생, 백종진, 아내 소유진,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둘째 딸 백세은이 있습니다. 소속사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대표이사 입니다. 학교법인 예덕학원 이사장도 하고 있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군대는 육군 학사장교 중위이라고 해요. 혈액형 A형,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백종원1


백종원2


직업은 요리사, 기업인, 요리연구가 등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 백종원은 자신은 셰프는 아니라며 그렇게 부르지 말아 달라고 했습니다. 운영하는 식당은 새마을식당, 한신포자, 홍콩반점, 본가, 역전우동, 미정국수, 빽다방 등 여러 프랜차이즈 식당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호텔 사업도 하고 있어요, 한국에서 유명하고 성공한 회사 사업가입니다. 그의 재산은 1000억~ 2000억원에 이른다는 말도 있으나 사실 유무는 알 수 없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마이 리틀 텔리비전, 집밥 백선생, 한식대첩,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백종원의 푸드트럭, 백종원의 3대천왕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백종원3


백종원 과거사진 졸업사진


백종원4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느낌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후 훈훈하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백종원은 성형설에 대해 해명을 한 적이 있어요. "살이 10kg넘게 빠지니 성형 수술했다 하더라 성형한 적 없다. 쌍꺼풀은 자연산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치 입문설은 전혀 관심이 없으며 단호히 그럴 일 없다고 했습니다. 백종원 대표는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와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하고 있지 않네요. 다양한 광고, 화보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백종원5


백종원6


백종원의 할아버지는 예산경찰서장을 역임하셨고 예덕학원재단을 만들었습니다. 아버지는 충남교육감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인 소유진 나이차이 15살 차이가 나며 소유진 백종원 부부를 소개해준 사람은 배우 '심혜진'이네요. 연관검색어에 '백종원 재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루머라고 합니다. 또 과거 사진 때문에 가발 논란도 있었습니다. 



백종원7


현재 유튜브에 관심이 많으며 유튜브 채널로 외국 사람들이 국내 맛집으로 유입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꾸는 예비 외식업자들을 위한 사관학교도 세우고 싶다고 했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백종원의 프로필, 백종원 소요진 나이차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