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기 프로필 윤아 헤어진 이유 논란 여동생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대상을 받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승기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윤아헤어진 이유,수지, 대상 논란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승기는 1987년 1월 13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이며 키 182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신학 초등학교, 노곡 중학교, 상계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과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과 석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 콘텐츠학과 석사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정규 1집 앨범입니다. 호감 이미지 연예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승기1

이승기2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특전사 군대 후 살이 많이 빠졌네요. 좀더 갸름한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엄친아 이미지로 가수 이선희의 눈에 띄어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공부는 물론 음악, 운동 등 모든 면에서 잘하는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전교회장도 했으며 공부도 정말 잘해서 전교 2등까지 해봤다고 합니다.

 

이승기3

이승기 인스타 사진

이승기4

가수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노래 내 여자라니까, 삭제, 여행을 떠나요, 사랑했지만 등 히트곡이 많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기 활동에도 경력 긴 배우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소문난 칠공주, 더킹 투하츠, 찬란한 유산, 화유기 등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궁합, 오늘의 연애가 있습니다. 내년 5월에는 배우 수지와 '배가본드'라는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이승기5

이승기 여동생 얼굴 사진

이승기6

이승기는 소녀시대 윤아와 2013년 10월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 윤아와 2015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그 이유는 서로 다른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윤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결별한 것이 맞으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승기의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승기 여동생'이라 언급되어 있는데 이승기가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친동생이 이승기와 닮았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한다고 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가족 사진을 보니 남매가 많이 닮았네요.

 

 

이승기7

또 다른 연관검색어에는 '이승기 나쁜손'이 있는데 아마도 드라마 '구가의서'에서 상대역 수지가 남자인 줄 알고 가슴부분에 손을 대서 그렇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승기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등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아요. 그럼 광고, 화보,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승기의 과거 얼굴, 리즈 시절,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