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3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백골 부대에서 사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에이스로 등극했습니다.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우주소녀 은서의 과거 얼굴, 국적,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은서의 본명은 손주연이며 1998년 5월 2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선동이라고 하네요. 국적은 한국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2명이 있으며 키 168cm, 혈액형 B형이에요. 몸무게는 알려진 게 없네요. 그리고 학력은 부천일신 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6년 우주소녀 앨범이네요.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도 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우주소녀의 사랑스러운 비타민으로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정말 사랑둥이에요. 2015년에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뮤직비디오 '신속히'에도 출연했어요. 예능 프로그램은 런닝맨, 식신로드, 진짜사나이 300, 아는형님, 아육대, 발친한동거 빈방은 있음 등등에 출연했습니다. 좋은 예능감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아육대에서는 달리기 여신으로 달리기를 잘 한다고 해요. 


dmstj2


친언니 두 명이 있는데 두 명 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은서도 훈훈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팀에서도 최고 장신이라고 해요. 다리가 길고 쭉 뻗어서 각선미가 대단하네요. 그래서 음식을 좋아하지만 살은 안 찌는 체질인 것 같습니다. 성격은 활발하고 장난기 많다고 하네요. 예능에서도 말이 많고 시끄럽다고 해요. 사교성이 좋아서 친화력도 최강입니다. 그리고 중국어를 유창하게 잘 한다고 해요. 은서의 움짤 모습도 인기가 많습니다.



dmstj4


dmstj5


우주소녀 멤버는 설아, 선의, 보나, 엑시, 수빈, 루다, 다원, 성소, 미기, 여름, 다영, 연정, 은서로 13명입니다. 우주소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우주소녀 은서 즐라탄'이 언급되어 있는데 팬사인회에서 어떤 팬이 은서를 즐라탄을 닮았다고 해서 울었다고 하네요. 무례한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노래, 비주얼, 댄스 등 다양한 매력이 많은 멤버입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은서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남친, 가족 등등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