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황광희 성형전 후 몸무게

1오늘의 정보1 2018. 12. 6. 23:00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광희가 제대일 2018년 11월 7일으로 군대 생활을 마치고 제대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예능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복귀를 하는데 '전참시'에서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방송인 광희의 과거 얼굴, 성형전, 근황, 소속사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광희의 본명 황광희이며 1988년 8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군이라고 하네요. 키 175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한수 중학교, 주엽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디지컬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에요. 가족, 집안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본부이엔티로 데뷔는 2010년 제국의아이들 싱글 앨범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었습니다.


rhkdgml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는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예능 '강심장'에 출연하여 성형수술 고백했습니다. 현재는 귀엽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도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능 '무한도전'에서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빨리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rhkdgml2


rhkdgml3


예능 '우결'에서 배우 '한선화'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또 이상형으로 배우 '유이'를 지목했습니다. '무도'에서 유이와 공개 데이트도 했습니다. 과거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김예원, 황광희 열애설' 대해 물어봤습니다. 김예원은 열애설 난 것도 몰랐다며 말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광희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곤경에 처한 배우 '강은비'를 도와줬다고 합니다. 바르고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rhkdgml4


rhkdgml5


연관검색어에 '광희 수영'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 수영하는 모습이 재미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입대 날짜는 2017년 3월 13일로 드디어 전역 날이 다가왔습니다. 앞으로 활성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광희의 성형 전후 사진, 과거 사진,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