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베리굿 조현 몸매 성형 키 집안

1오늘의 정보1 2018. 12. 6. 21:07


아이돌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섹시한 모습을 자랑하지만 '진짜사나이300'에서는 최정예전투원에 도전하는 백골부대 멤버로 나온다고 하네요. 군복이 입은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쌩얼 모습에도 빛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현의 성형전, 과거 얼굴,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현의 본명은 신지원이며 1996년 4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남동생은 조현과 연년생으로 추정되며 집안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리라 초등학교, 청담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에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JTG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6년 미니앨범 'GLORY'라네요. 그룹 베리굿에서 포지션은 비주얼담당, 서브래퍼입니다.


whgus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생얼 모습이 더욱 아름다웠어요. 프로그램 'SNL'에서 카메오로 출연하여 섹시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어린시절에 운동을 좋아해서 스케이트, 인라인 스케이트, 스키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또 각종 대회에서 여러 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청바지 화보 촬영에도 딱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다양한 움짤 모습도 인기가 많습니다.


whgus2


whgus3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2018년 4월 27일 2018 프로야구 KBO리그 넥센 히어로즈와 SK와이번스 경기에서 시구를 한 적 있습니다. 상큼한 미소로 안정적인 시구 모습을 보여졌습니다. 2018년 8월 16일에는 베리굿 첫 정규 앨범 '풋사과' 쇼케이스 때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외모를 청순하지만 탄탄한 복근이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하여 꼴찌를 했지만 양현석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됬다고 합니다.



whgus4


whgus5


베리굿의 멤버는 태하,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조현으로 6명이라고 하네요. 다들 아름다운 미모로 눈길이 갑니다. 이번 '진사'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최민정 선수가 조현을 추천했습니다.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베리굿 조현은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조현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남친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