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정현이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많습니다. 신봉선, 이국주, 박나래, 슬리피, 박경, 김숙, 홍진경 등과 함께 출연합니다. '정해인 닮은꼴' 로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정현 아나운서의 과거 얼굴, 학벌, 몸매, 학교 등등 궁금한 부분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정현은 1989년 7월 15일이 생일이며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직업은 회사 MBC 신입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독어독문학과이네요. 소속사 MBC로 데뷔 시기는 2018년 MBC 아나운서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정보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서울대 출신의 엄친아로 과거 '과외왕' 으로 날렸다고 해요. 엄마들 사이에는 '광장동 김선생'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원래 철강회사를 다니다가 아나운서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가 아나운서 직업에 정말 잘 어울리네요.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아나운서로 선발되었습니다. 대단하네요. 가족들이 정말 자랑스러워 했을 것 같아요.


wjdgus1


오래된 과거 사진은 아니지만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쌍꺼풀 없는 훈훈한 눈매와 작은 얼굴로 남친짤로 쓰기에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 넓은 어깨와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잡티 없는 뽀얀 피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wjdgus2


wjdgus3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습니다. 가수 김완선과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 김정형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트와이스, 손예진, 정해인, 레드벨벳 조이 등 유명 연예인들과 인터뷰를 많이 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김정현의 비주얼도 눈길이 갑니다.



wjdgus4


wjdgus5


배우 정해인의 닮은 얼굴로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재치 있는 입담과 훈훈한 외모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예능, 화보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김정현의 과거 사진, 학력, 여친, 전직장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