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넉살 프로필 여자친구 키 탈모

1오늘의 정보1 2018. 12. 5. 06:00

래퍼 넉살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가수 장기화, 개그맨 지상렬, 김정현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서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훈훈하고 개성있는 마스크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넉살의 과거 얼굴, 여자친구, 키, 군대, 탈모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넉살의 본명은 이준영이며 학력은 한성 고등학교입니다. 1987년 3월 2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라고 하네요. 키 168cm, 혈액형 A형,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스톤쉽이며 소속그룹은 퓨처 헤븐, Rhydmeka, Guereallaz, VMC이 있습니다. 데뷔는 2009년 팀 '퓨처헤븐' 앨범입니다. 2017년에는 '쇼미더머니 시즌6'에 참가하여 준우승했습니다. 그러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또 힙플라디오 '황치와 넉치'가 대박이 났으며 진행자로도 좋은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스타일은 지금과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네요. 넉살은 열애 중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평범하게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결혼, 애 아빠 등 아이가 있다는 루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대답으로 넉살은 "결혼 안했고, 애도 없다. 하지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 여친과 술을 먹는데 내 뒷모습을 보고 술 드신 남성분이 술 한잔 하자고 하더라"라고 하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 때문에 오해를 받았나 보네요.

 

 

sjrtkf2
sjrtkf3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자신만의 패션스타일이 눈길이 가네요. 연관검색어에 '넉살 탈락'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쇼미더머니 777'에서 세미파이널로 가는 경연에서 탈락하게 되어 그런 것 같네요. 넉살은 필라멘트, 작두, 등등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앞으로는 화보 활동, 예능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군대는 7사단 직할 강원도 최전방 수색대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후임들의 훈훈한 미담도 많다고 해요.

 

 

sjrtkf4
sjrtkf5

 

넉살이라는 이름의 뜻은 '넉살 좋다'의 넉살이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전혀 못해서 가사에도 영어를 단어 수준으로 구사하며 어차피 못할 바에는 한글로 지었다고 하네요. 또 다이나믹 듀오 형들의 영향도 받았다고 해요. 그럼 오늘은 가수 넉살의 과거 사진, 노래, 본명 등등 다양하게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