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별 성형 전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3. 22:22


가수 별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녀 드림, 소울이와 아이들의 아빠 하하의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새로운 발라드 앨범을 발매했다고 해요. 어떤 노래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별의 과거 사진, 가족, 집안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별의 본명은 김고은이며 1983년 10월 22일 생으로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입니다. 키 162.2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네요. 그리고 가족은 어머니, 남편 하하, 차남 소울, 장남 드림이 있습니다. 학력은 부촌 초등학교, 서산여자 중학교, 창덕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입니다. 소속사는 QUAN엔터테인먼트로 남편 하동훈이 소속사 대표라고 하네요. 가수 박진영의 눈에 들어와 솔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1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너무 사랑스럽네요. 과거 가슴 성형 의혹이 제기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별 측은 자연 그대로의 몸매라고 밝혔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는 가슴 성형에 했다는 루머에 대해 코처럼 비틀어 보여줄 수도 없고 증명할 길이 없어 억울하다고 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별2


가수 하동훈과 별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는 예전부터 하하가 술을 먹고 밤에 갑자기 전화를 하여 "별아 너는 아직 어리고 순수하닌까 놀 거 다 놀고 남자친구도 사귀어보고 결혼은 나랑 하자"라고 했습니다. 그날부터 한 달 내내 결혼을 하자고 졸랐다고 하네요. 그 후 연애를 하고 2012년 11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3년 7월 아들 드림을 출산했으며 2016년에는 둘째 아들을 임신하고 2017년 3월 22일 둘째 소울이를 출산했습니다.


별3


별4


연관검색어에 '가수 별 전남자친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그룹 원티드 멤버 전상환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연애를 하고 3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별의 어머니는 목사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지병으로 별세하셨습니다.



별5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출산했지만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비법 등 몸매 비결이 궁금하네요. 이번 노래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별의 성형전, 과거 사진, 학력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