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신혜 최태준 결별 남친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1. 30. 23:59


배우 박신혜가 요즘 근황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네요. tn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정희주 역으로 스페인 그라나다의 보니따 호스텔 주인이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현빈, 박훈, 찬열, 이학주, 이시원 등등과 함께 출연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박신혜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몸매, 최태준 결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실제 나이 만으로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 사항은 학강초등학교. 영파여자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박신원입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이라고 해요.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한정서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박신혜1


박신혜2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박신혜는 성형 수술에 대해 나쁘게 생각한다거나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진지하게 생각한 적도 있지만 콤플렉스를 그대로 받아 들였더니 성형 생각이 없어지더라며" 자신의 생각을 말했습니다. 자연미인으로 성형은 안 했습니다. 또 과거에 비해 다이어트를 하여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6시 이후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1일 2식을 한다고 방송에 나온 적 있습니다. 식단은 초절식이네요. 다이어트 운동으로는 현대무용이라고 했어요. 


박신혜3


박신혜4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패셔니스타로 원피스, 코트, 니트 등 패션 스타일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배우 최태준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이며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디스패치 측에서 남친 최태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 연애 중이며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드라마에서 이종석, 김래원, 이민호 등 남자 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며 가수 정용화는 절친이라고 하네요. 박신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박신혜5


영화, 예능 등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화보 활동에서도 상큼한 미소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갑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신혜의 성형 전후, 과사, 프로필 등등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