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서형 프로필 나이 결혼 재떨이

1오늘의 정보1 2018. 11. 30. 22:30

배우 김서형은 금토 드라마 'SKY캐슬'에서 김주영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탑급 인시 코디네이터로 서울대 입학사정관 출신에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배우 염정아에게 뺨 맞는 예고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서형의 과거 얼굴, 학력, 이민우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서형의 나이는 1973년 10월 28일 생으로 만으로 45살입니다. 고향은 강릉시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170cm이며 학력은 강릉영동대학교입니다. 가족, 몸무게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 캐릭터를 많이 맡았으나 막장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악녀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악역 연기를 많이 했습니다.

 

김서형1

과거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한 모습입니다. 진한 메이크업으로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입니다. 예능 '승승장구'에 출연하여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코 성형을 했다고 당당히 밝혔으며 쌍꺼풀은 자연산이라고 했습니다. 코 외에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작은 머리,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습니다. 스키니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칸 영화제 브라탑 패션 스타일도 화제가 많았습니다.

 

 

김서형2
김서형3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하며 자기 관리에 투철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탄탄한 복근을 예능 SNL 9'에서 공개했습니다. 배우 이민우와 열애설, 결혼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한 지식백과에서 이민우, 김서형이 결혼한다는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누리꾼들이 임의로 작성, 수정이 가능해서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김서형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결혼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서형4
김서형5

영화 '맛있는 그리고 사랑'에서 노출씬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2년 방송한 예능 '승승장구'에서는 노출 연기에 대해 성인영화 제의가 들어와도 출연하고 싶다. 노출은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당당히 소신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재떨이 사건'에 대해서는 "신인 시절 건방진 것은 아니었지만 할 말을 했다. KBS 연기대상 무대 연습 때문에 한 드라마 대본 연습실에 지각을 했다. PD가 왜 늦었냐고 물으며 재떨이를 던졌으며 그땐 죄송하다는 말이 안 나와 빤히쳐다봤고 이후 끌려나갔다"라고 했습니다. 사건 이후 김서형은 해당 드라마에 참여하지도 못했고 KBS 공채 제명 위기도 겪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서형의 성형전, 과거 사진, 고향,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