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개인 방송 유튜브 구독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2018년 4월 18일부터 유투브 크리에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tvN 예능 '국경없는 포자'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은 가수 윤보미의 과거 얼굴, 가족,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윤보미의 나이는 1993년 8월 13일 생으로 30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은 고색초등학교, 고색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Apink 1집 앨범이에요. 포지션은 리드보컬, 메인댄서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특기는 태권도, 치어리딩이라고 하는데 태권도 3단을 자랑하고 있어요. 대단하네요.

 

윤보미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단발 머리 스타일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고등학교 시절 치어리더 단장을 했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과거 이목구비가 지금과 비슷한 것을 보아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며 판단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컴백 할 때마다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살을 급하게 빼야 할 때 하는 다이어트 비법은 주스 디톡스라고 합니다. 일주일 동안 하며 다 체질에 맞는 건 아니니 무조건 따라하지는 말라고 했습니다.

 

 

윤보미2
윤보미3

 

예능 '국경없는포차' 해외 촬영에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습니다. 카메라 장비 업체 직원이 배우 신세경, 윤보미가 머무는 숙소에 불법 촬영 장비를 설치했다가 적발이 되었다고 하네요. 설치한 촬영 장비는 신세경에 의해 발견되었으며 제작진이 입수해 즉각 귀국했다고 해요. 다행히 문제가 될 장면은 찍히지 않았으며 그 직원은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작진도 신세경, 윤보미에게 사과와 재발방지 가이드 구축을 했다고 하네요. 이런 논란이 다시는 없도록 세심한 노력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윤보미4
윤보미5

 

윤보미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이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예능 '우결'에서는 배우 최태준과 가상부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사랑스러운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웹 콘텐츠 '마구단'에서 시구 구속 100km을 도전했습니다. 2018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트 경기에 시구자로 나와 보여준 구속은 무려 76km/h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윤보미의 과거 사진, 성형전, 남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