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승조 린아 결혼 아기 부인 집안

1오늘의 정보1 2018. 11. 28. 23:13


배우 장승조가 이번에는 tvN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에 정우석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극중 송혜교의 전 남편이며 태경 그룹 대표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 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장승조의 과거 얼굴, 나이, 고향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장승조의 본명은 장현덕이며 나이는 1981년 12월 13일 생으로 만으로 37살입니다. 키 179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고향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은 상명대학교 영화학과이며 가족은 아내 린아,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네오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가 2005년 뮤지컬 '청혼'이라고 하네요. 원래 뮤지컬 배우 출신 배우로 연극, 뮤지컬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해요. 드라마에서는 조연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주연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승조1


과거 얼굴을 보니 정말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귀 머양이 특이한 듯 요정 귀 같습니다. 그리고 조각같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동안 얼굴로 지금도 아이 아빠라는 게 믿겨지지 않아요. 또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돈꽃'에서 장부천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쁜 남자인 것 같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장승조2


장승조3


장승조는 걸그룹 출신, 천상지희 멤버인 린아와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2014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린아는 임신 후 2018년 9월 4년 만에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자녀가 엄마 아빠를 닮아서 정말 사랑스럽네요. 린아는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뮤지컬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자기 일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부부가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반려견 별이와 반려모 짜리가 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장승조4


장승조5


연관검색어에 장승조 아버지, 집안 등이 있어 자료를 찾아 봤지만 가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장승조는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좋은 예능감도 보여줬습니다. 영화, 예능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큰 사랑을 받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장승조의 성형, 과거 사진, 프로필, 몸매 등등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