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종석이 SBS 드라마 '사의 찬미'에 출연료없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노개런티로 출연한 이유는 평소 단막극에 대한 애정이 각별했으며 과거에 공동 연출자로 호흡을 맞췄던 박수진 PD와 의리를 지키기 위해서 라고 하네요. 이종석은 김우진 역으로 천재극작가라고 해요. 출연진은 신혜선, 김명수, 김원해, 황영희, 고보결 등등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종석의 과거 얼굴, 고향,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종석은 1989년 9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국적 한국입니다. 직업은 모델, 배우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용인중학교, 양재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영화연기 석사과정이며 가족 사항은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6cm, 몸무게 71kg, 혈액형 A형이네요. 소속사 A-MAN 프로젝트로 데뷔는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입니다. 모델 활동 시절 서울컬렉션 최연소 남자 모델로 실력자였다고 합니다.

 

이종석1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아주 똑같아요. 코성형 의혹이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며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으며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종석의 군대 입대에 대해 소속사는 작년 입영영장 아직 나오지 않았으며 이번 상반기 군대 입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한다고 하네요.

 

 

이종석2
이종석4

 

과거 배우 박신혜와 열애설 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절친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종석은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수지, 한효주, 이보영 등등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얼마전에 이종석은 비자 문제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억류가 되었습니다. 억류 후 마음고생이 심해 눈물도 흘렸다고 하네요. 프로모터 측이 이종석을 취업비자 대신 관광 기자로 입국시킨게 문제였다고 해요. 다행히 잘 귀국하여였습니다.

 

 

이종석4
이종석5

 

이종석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쁜 카페 사장님으로 알려졌습니다. 카페에서 원두 내리는 모습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브록'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이나영, 정유진, 김유미 등등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벌써부터 화제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종석의 코 성형전, 과거 사진,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그럼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