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겨운 첫부인 이수경

1오늘의 정보1 2018. 11. 26. 23:00


배우 정겨운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아내와 함께 집 공개를 하며 출연한다고 하네요. 한 번도 말하지 않은 러브스토리를 처음 공개한다고 하는데 정말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겨운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아내는 누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에 예비 신부, 재혼, 결혼,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정겨운이며 1982년 6월 28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대동세무고등학교. 대덕대학교입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드라마 '다섯개의 별'이라고 해요. 남자다운 외모와 큰 키로 훈훈한 몸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당신은 너무합니다, 오나의 비너스, 신의 선물, 마의, 태양의 여자 등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정겨운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이 가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정겨운은 2017년 4월 17일에 일반인 여성과 열애설 난 적이 있으며 2017년 9월 재혼을 했습니다. 부인 직업은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라고 했으며 연예인같은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래식 피아노 전공으로 피아노 연주회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아내와 함께 지내는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입니다. 아이는 아들, 딸 하나씩 낳고 싶다고 자녀 계획을 말한 적이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자녀들도 정말 사랑스럽겠어요.


정겨운2


정겨운 아내 사진


정겨운3


연관검색어에 '정겨운 전여친, 정겨운 첫부인, 정겨운 전부인' 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과거 2014년 4월 5일에 한 살 연상인 전여친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1년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3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2016년 3월 30일 이혼 소송 중이라는 소속을 전했으며 2016년 5월 30일 재판과 위자료 없이 법적 이혼을 하며 파경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 이혼과정 등에 대해서는 개인의 문제로 밝힐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겨운 아내 이수경, 정겨운 전부인 이수경' 이라고 있는데 그건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배우 이수경이 극중 부인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정겨운4


정겨운 인스타 사진


정겨운5


영화 출연작은 간첩, 이쁜 것들이 되어라, 실종 : 사라진 아내 등등이 있습니다. 또 예능 '진짜사나이'에 나와 좋은 예능감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겨운의 성형, 과사, 여자친구, 학교, 아이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