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소이현 성형전 사진 몸매 전남친

1오늘의 정보1 2018. 11. 26. 21:30


배우 소이현이 오랜만에 SBS 주말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연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차수현 역으로 배우 '주상욱'과 쇼윈도 커플로 나온다고 하네요. 격정 멜로 드라마라고 하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요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소이현의 과거 얼굴, 결혼, 전남친, 몸매, 성형전 사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소이현의 본명 조우정이며 나이 1984년 8월 28일 생으로 만으로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합니다. 키 170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전주삼천남초등학교, 전주효문여자중학교, 용화여자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조주연, 여동생, 어머니, 남편 인교진, 자녀 첫째 딸 인하은, 둘째 딸 인소은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이기찬 뮤직비디오 '감기'라고 합니다.



소이현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데뷔하고 나서 사실 얼굴에 성형 수술을 한 적이 없으며 자연스럽게 늙어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동안 미모 관리 비법으로는 잠과 음식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한 달에 두 번씩 피부과를 간다고 했습니다. 2001년 슈퍼모델 출신 배우로 큰 키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소이현2


소이현3


2014년 4월 같은 소속사 배우 인교진과 열애설 기사로 알렸으며 남편 인교진과 2014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후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2015년 12월 첫째 딸을 출산했습니다. 2017년 10월에는 둘째 딸을 낳았습니다. 자녀들은 아빠 엄마를 닮아서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셋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동상이몽'에 부부가 사는 집 등이 화제였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고급 아파트라고 하네요.



소이현4


소이현5


요즘에는 SBS 라디오 '집으로 가는길 소이현입니다'에 DJ으로 활동 중입니다. 감미로운 목소리가 디제이 하기에도 잘 어울리네요. 과거 예능 '화신'에서 전남자친구에 대해 말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전 남자친구가 배우라고 해서 누군지 더욱 궁금해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소이현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