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재림 김소은 복근 성형전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8. 11. 26. 19:48


배우 송재림이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최군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윤균상, 김유정, 김혜은, 안석환 등등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나온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송재림의 과거 얼굴, 군대, 나이,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송재림의, 실제 나이 195년 2월18일 생으로 만으로 33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6동입니다.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광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정보시스템학과 중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그랑앙세이며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이라고 합니다. 모델 겸 배우로 차가운 듯한 분위기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송재림1


송재림 과거사진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양악수술, 턱 수술을 했다는 말이 있는데 성형수술을 할 시간이 없었던게 두 달 이상 쉰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살이 15kg정도 찐 상태이며 다이어트 계획 중이라고 했어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들도 많아요.


송재림2


송재림3


군대는 기흉 때문에 군복무는 방위산업체 근무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병역을 마치고 연기에 관심을 가졌다고 하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을 비율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넓은 어깨와 멋진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화보 모델 활동도 활발히 했습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제운 역으로 얼굴을 알리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소은과 인연이 많습니다.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같이 부부로 나왔으며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도 부부로 출연했습니다. 키스신 장면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우결'에서 좋은 예능감도 보여줬습니다.



송재림4


송재림5


송재림 인스타 사진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국적은 상관 없으며 외적인 것도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자신의 눈에만 예뻐보이면 된다고 했네요. 연관검색어에 '송재림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번에 수능 수험생을 위해 수송 바이크 일일 자원봉사도 했습니다. 비주얼도 마음도 멋진 배우입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송재림의 성형전후, 과사, 몸매, 오토바이 등등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