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염정아 미스코리아 성형 전후

1오늘의 정보1 2018. 11. 25. 23:55



배우 염정아가 금토 드라마 'SKY 캐슬'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남편 내조와 자녀 교육에 완벽한 엄마 한서진 역을 맡았습니다. 첫 회부터 뛰어난 연기력과 멋진 패션 스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연진은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나라, 조재윤, 김서형, 김정난 등등 대단한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 나와 기대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염정아의 과거얼굴, 몸매,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염정아는 1972년 7월 28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상명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이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허일, 동생 염정연, 자녀 아들 딸 1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91년 미스코리아 대회입니다. 미스코리아 선 출신 배우이며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역시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염정아1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정말 뛰어난 미모로 리즈 시절이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목구비가 비슷하여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으며 늘씬한 각선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입니다. 요즘에도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숏컷 헤어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은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밑에 배우 장동건의 젊었을때 사진도 비주얼이 대단하네요.


염정아2


염정아3


염정아는 결혼 13년 차로 남편 허일은 훤칠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직업은 정형외과 전문의로 희망찬 병원 원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한 명, 딸 한 명이 있다고 하네요. 동탄집에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염정아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염정아3


염정아5


과거 영화 '테러리스트'에서 파격 노출 장면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예능 '무릎팍 도사'에서 말 하기를 "찍고 싶어서 찍은 게 아니며 매니저도 엄마도 없이 혼자 촬영장에서 얼떨결에 찍은 것"이라고 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상처가 돼 다음 촬영을 못 할 정도로 펑펑 울었다고 하네요. 시나리오도 현장에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생 염정연은 KBS 슈퍼 탤런트 출신으로 지금은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다고 해요. 자매가 정말 아름다운 외모입니다. 그럼 오늘은 염정아의 성형전, 과거 사진, 동탄집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