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연우진 나이 키 결혼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1. 25. 22:24


배우 연우진이 OCN 주말 드라마 '프리스트'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수민 역으로 엑소시스트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정유미, 박용우, 송종학, 오연아, 유비 등등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우진의 과거얼굴, 이상형, 군대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연우진의 본명은 김봉희이며 생일은 1984년 7월 5일이며 나이는 만으로 34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라고 하네요. 가족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키 185cm,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강릉고등학교,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9년 영화 '친구 사이?'이네요. 드라마 데뷔작은 '신데렐라 언니'로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보통의 연애'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연우진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모습이지만 과거 모습은 정말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를 찾아보려고 했지만 안 하는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연우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연우진2


연우진3


이상형은 친구 같은 여자가 좋아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과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배우 정유미같이 털털하고 수더분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어요. 지금 또다시 호홉을 맞추게 되었네요. 배우 박민영, 서현진 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군대는 국방부 의장대대에서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연우진4


연우진5


연우진의 아버지는 연우진이 드라마 '아랑사또전'에 출연 당시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그때 패닉 상태라 많이 힘들었는데 연기를 할 수 있게 감독님이 잡아주셨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연우진의 성형, 과거 사진, 남친짤, 아버지 등등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