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채영 남편 성형전 이혼 아들

1오늘의 정보1 2018. 11. 24. 15:54


배우 한채영이 MBC 토요일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성애 많은 서지영 역을 맡았는데요.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로 기대가 많습니다. 출연진은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왕석현 등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한채영의 과거얼굴, 몸매, 결혼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한채영의 본명 Rachel Kim이며 한국명은 김지영입니다. 나이 1980년 9월 13일 생으로 만으로 3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인청광역시라고 합니다. 국적 한국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최동준, 자녀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 호리프로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0년 영화 '찍히는 죽는다'라고 하네요. 한채영은 살아있는 바비인형으로 완벽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채영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쌍꺼풀이 있는 걸로 봐서는 쌍꺼풀 수술은 한 것 같은데 안 한 눈도 정말 이쁘네요. 또 아름다운 가슴으로 한때 가슴 성형 의혹도 있어 마음고생도 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부터 가슴이 큰 게 컴플렉스였다고 하네요. 과거 피겨스케이팅을 접어야 했던 이유라고도 해요. 피겨스케이팅은 가슴이 작아야 유리한 종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슴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현재도 작은 얼굴에 쭉 뻗은 각선미로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한채영2


한채영3


2007년 6월 4일 4살 연상 사업가 최종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동준은 한채영과 재혼이라고 하네요. 남편 최동준은 전부인 사이에 딸을 하나 두고 있다고 합니다. 또 남편 최동준은 1999년 시트콤 '점프'에 출연한 배우 출신으로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남편 직업은 금융투자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동준, 한채영 부부는 1998년 모임에서 만나 2006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한채영4


한채영5


2013년 8월 30일에는 임신 후 아들을 출산했으며 지금은 많이 커서 똘망똘망 훈훈한 아들이 되었네요. 둘째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한채영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한채영은 지금 결혼한 사람이 처음이라 사실이 아닙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키니 화보 등 다양한 화보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한채영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국적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