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유정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윤균상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길오솔 역으로 청결하지는 않지만 열정 많은 취준생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유정의 과거얼굴,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얼굴을 어땠는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유정은 1999년 9월 22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9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입니다. 국적은 한국, 키 165cm, 혈액형 O형,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친오빠 김부근, 언니 김연정, 육촌 오빠 권민재가 있습니다. 학력은 대화초등학교, 대송중학교,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대학교 진학에 대해서는 연기에 매진하기 위해 포기 의사를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iHQ이며 데뷔는 2003년 광고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이라고 하네요. 아역배우 출신으로 뛰어난 연기력과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유정1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요. 그리고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성형 의혹에 대해 젖살이 빠졌다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인이 되면서 통통한 볼 살이 빠진 것 같습니다. 자라면서 키도 커지고 팔다리도 길어졌습니다. 그래서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 김유정 패팅, 자켓, 원피스 등 패션 스타일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김유정2


김유정3


과거 2016년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무대인사 모습으로 태도논란이 난 적이 있습니다. 손톱을 만지는 등 모습으로 질타를 받았으며 김유정 소속사에서는 공식성상에서의 문제점에 대해 모두 인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태도에서 비롯된 논란에 대해 모두 인지하고 있다. 자신의 태도에서 비롯된 논란을 깊이 반성하고 항상 신뢰해주신 팬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요즘은 더욱 밝은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유정의 실제 성격은 싹싹하고 털털하다고 합니다. 


김유정4


김유정5


B1A4 멤버 바로와 축구경기를 보는 모습에 열애설이 난 적이 있어요. 김유정 측은 배우 서신애, 바로 친한 지인들과 함께 축구 관람을 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김유정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광고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화보 활동에도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김유정의 성형전후, 과거 사진, 남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