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11월 22일 오늘의 정보-


힐튼1


힐튼 아시아퍼시픽 50% 세일


힐튼 플래쉬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지 선택은 

일본- 훗카이도, 간토, 도쿄, 주부,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한국 - 서울, 부산, 경주

그외지역 - 괌, 푸켓, 코 사무이, 몰디브


예약기간 - 2018년 11월 20일 오후 2시 ~ 2017년 11월 23일 오후 2시

숙박시간 - 2018년 11월 20일 ~ 2019년 3월 29일


아시아퍼시픽 힐튼 호텔 플래시세일은 40%이며 힐튼 honors 멤버쉽회원은 10% 추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용 제한 기간이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호텔에 따라 다릅니다. 숙박 요금은 1인/2인 숙박 시 유효하며 모든 세금, 기타 부대 비용, 봉사료, 리조트 이용료(해당되는 경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일 종료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힐튼2


힐튼3


콘래드 서울 - 여의도 상업 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지하철을 비롯, 대중교통의 편리성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와 CGV 영화관이 입점된 IFC몰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콘래드 서울에서 편리함은 물론, 최신 스타일과 개별화 된 럭셔리를 경험하세요.


힐튼4


힐튼 부산 - 기장의 해안가에 놓인 힐튼 부산은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으며 여유로운 객실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인피니티 수영장과 아난티 워터 하우스의 온천수로 궁극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힐튼5


힐튼 경주 - 아름다운 보문 호숫가에 자리잡고 있는 힐튼 경주는 유서 깊은 유적지와 역사적인 명소에 가까이 위치하여 신라의 천년 수도인 경주를 둘러보는 출발점이 되어줍니다.


힐튼6


밀레니엄 서울힐튼 - 서울의 비즈니스, 쇼핑, 엔터테인먼트 중심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 힐튼은 연중 아름다운 남산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진정한 도심 속 오아시스입니다.


이벤트 행사 홈페이지 주소-


https://hiltonhotels.jp/sale-ko?language=kr&CID=OM,HH,18079x_JKMSale_2018Nov_HiltonhotelsKR,MULTIPR,Masthead,Home,Book,i1#sales



럭셔리하고 멋진 풍경이 있는 힐튼 호텔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