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은 프로필 가족 아빠 엄마 동생

스테이시 멤버 시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하였네요. 가수 박남정의 딸로 현재 아이돌 걸그룹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죠. 그럼 오늘은 시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어린 시절 고향 학력 가족 아빠 엄마 동생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은 프로필 정보

시은 프로피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시은이며 2001년 8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휴학 중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 박남정, 어머니 허은주, 여동생 박시우가 있습니다.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FJ'이며 소속사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시은은 현재 6인조 걸그룹 STAYC의 리더이자 배우입니다. 박남정의 딸로써 어려서부터 '붕어빵'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판타지오'의 연습생 시스템 'i - Teen'에서 훈련하다 후너스 크리에이티브로 이적한 뒤 배우로 데뷔해 활동을 시작하였어요. 이후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2019년까지 소속되어 있기도 하였습니다. 시은은 배우 데뷔 이전에도 아버지 박남정과 함께 각종 방송에 함께 출연하였죠.

 

◆시은 과거 어린시절

시은은 아버지가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댄스 가수 박남정이라는 이유로 걸그룹 데뷔 이전부터 아역 배우로, 아역 배우 이전부터 박남정의 딸로 얼굴을 많이 비췄습니다.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한 후 나름 굵직한 드라마들의 조연이나 아역으로 많이 출연을 하였어요. 하지만 당시에는 '배우 박시은'보다 '박남정 딸 박시은'이라는 수식어가 본인에게는 너무 스트레스였다고 하였습니다.

 

 

시은 어린시절모습 보러가기

 

 

시은 직캠영상 보러가기

◆시은 실제 성격

실제로 아버지인 박남정과 매우 닮았는데 박남정 역시 데뷔 초부터 곱상한 외모 덕에 10대 소녀 팬들이 정말 많은 가수였습니다. 특히 눈이 똑같이 생겼으며 날씬한 몸매와 키는 엄마를 닮은 것 같네요. 활발하고 애교가 많은 것 같은 외모와는 달리 실제로는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직설적이며 생각과 고민이 많은 편이라고 하는군요. 거기다 자기 할 일을 잘하고 똑 부러지며 성실한 편이라고 하는데 뭔가를 자주 까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시은은 아이유의 엄청난 팬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롤모델이 아이유라고 하네요. 실제로 2021 MMA에서 실제로 만남이 성사되었는데 아이유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진정한 성덕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겉보기와 다르게 공포와 스릴을 즐기는 편이라고 하는데 멤버들 중 제일 겁이 없고 놀이기구를 잘 탄다고 하는군요. 가장 좋아하는 놀이기구는 롯데월드의 아틀란티스라고 밝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시은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남정 부인 허은주

가수 박남정이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댄스가수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박남정, 최근 여러 예능에 모습을 보이다 드디어 '불청'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김지연(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실제성격

김지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성격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김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주인공 '이연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지연은 보나의 본명이

dkqenfwkqk.tistory.com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실제성격 키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키 르세라핌 김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혜리미예채파'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채원은 이 방송으로 최초 예능 프로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