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한용 프로필 집안 부인 자녀 가족

배우 정한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한용은 드라마에서 꾸준한 연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정한용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집안 부인 아내 자녀 고향 학력 작품활동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정한용 프로필 정보

배우 정한용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54년 6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70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이고 가족사항 부인(아내) 전혜선 자녀 아들 2남 1녀를 두고 있어요. 최종학력 뉴욕 대학교 대학원 매스미디어학 중퇴이며 1979년 T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15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고 소속사는 '아이티이엠'입니다.

 

정한용은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주연 배우가 되었는데, 당시 방송국 정책상 신인을 주연으로 뽑던 시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첫 파트너였던 배우 장미희를 시작으로 당대 최고 배우인 강수연 등과 연기를 할 수 있었고, 최고급 승용차 타고 다니는 대기업 회장 역으로 캐스팅이 되었는데 촬영 후에는 버스를 타고 집에 갔다고 하는군요. 본인 말로는 '가장 배우처럼 안 생긴 사람'을 방송국에서 연기자로 선발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는데, 친구랑 같이 갔다가 덜컥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한용 정치인 국회의원

1980년대 KBS 3TV의 영어회화 프로그램에서 학습내용을 영어 대산로만 연기하는 드라마 장면에 장기간 고정 출연하여 코믹하고 다양한 역할을 맡기도 하였어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정한용은 정치인으로도 활동을 하였는데 '제15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정치국민회의' 후보로 서울특별시 구로구 갑 지역구에서 당선되어 국회의원으로 활동하였습니다. 2000년에는 당내 공천에서 이인영 후보에게 밀려 탈당한 뒤 자유민주연합 후보로 인천 연수구에 출마했으나, 한나라당 황우여 의원에게 밀려 낙선하였습니다.

 

정한용은 낙선 후 정계에서 물러난 뒤 잠시 사업을 하기도 했지만, 사업에 실패해서 한때 신용불량자 신세였다고 합니다. 2003년에 SBS 일일 드라마 '흥부네 박 터졌네'를 통해 배우로 복귀했으며, 같은 시기에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도 출연하였어요. 이후로는 자신이 보여주었던 이미지와 반대인 건달 스타일의 배역을 몇 차례 맡기도 하였고 KBS 제2라디오에서 저녁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의외로 마당놀이에 참여한 적도 있는데, 그때 맡은 배역이 '춘향전'의 '방자'였습니다.

 

◆정한용 결혼 부인 아내 전혜선 집안

정한용은 지금의 부인(아내) 전혜선과 198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한용의 부인 전혜선의 집안은 보수적인 공무원 집안이었다고 하는데 정한용과 부인은 양가 어머님들이 맺어줬다고 하네요. 정한용의 어머니와 장모님은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는데 정한용의 장모님이 "네 아들이 배우라 장가도 못가고, 우리 딸도 악기를 하는데 우리 딸이 네 아들이 좋다고 그러니까 한번 만나 보게 하자"라고 이야기하며 만남이 이루어졌고 정한용은 부인을 처음 봤을 때부터 성격이 좋아 보였다고 합니다.

 

 

정한용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한용 부인동영상 보러가기

실제로 정한용의 아내 사진이 공개되면서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정한용은 자신의 아내는 든든한 후견자로서 자신이 하는 일에 반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한용은 아내와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 2남 1녀를 두고 있는데 장녀가 생후 6개월 만에 폐렴으로 세상을 떠난 아픔이 있다고 하네요. 장녀를 떠나보낸 뒤 자식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고 이를 계기로 미혼모 아이 전문 입양기관에서 봉사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한용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편

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편 탤런트 조은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큰딸 윤이는 완벽주의 성향을 가졌으며 영제원을

dkqenfwkqk.tistory.com

 

이훈 프로필 아내 잘생긴 아들

이훈 프로필 아내 잘생긴 아들 배우 이훈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박원숙, 혜은이, 김청, 김영란을 만나 가족 이야기를 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변우민 아내 김효진

배우 변우민이 MBC 예능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방송 활동인데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변우민의 아내 김효진에 대해 언급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배우 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