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성 프로필 리즈 남편 홍지호 자녀 근황

배우 이윤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동규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윤성은 2014년 이후 무려 9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를 하게 되었네요. 그럼 오늘은 이윤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이혼 재혼 홍지호 직업 자녀 가족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윤성 프로필 정보

배우 이윤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윤성이며 1973년 8월4일생으로 나이 51세입니다. 키 169cm이고 최종학력 서울 한양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천주교이며 가족 사항 남편 홍지호와 자녀 1남 3녀가 있습니다. 1983년 MBC 특채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는 상태입니다.

◆이윤성 리즈 시절

이윤성은 1983년 MBC 특채로 배우 데뷔하였으며 연극과 영화에서 활동을 이어갔으며 1994년에는 SBS에 재특채되어 SBS 드라마에서도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윤성은 TV에서 꾸준히 출연을 이어갔는데 그렇게 인지도가 높은 배우는 아니었고 오히려 본인의 연애와 결혼사로 더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그래도 이윤성의 과거 리즈시절 외모는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윤성 열애사 결혼 파혼

이윤성은 1998년 프랑스 월드컵 멤버이며 국가대표 수비수 출신인 축구선수 장대일과 공개 열애를 하였고 약혼한 사이로 TV 프로그램에 출연도 하며 1999년에는 성혼 직전까지 이르렀으나 돌연 파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윤성보다 2살 연상이던 장대일은 이윤성 코디네이터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지만 부부가 되지 못했고 시간이 흘러 2002년 10월 시트콤 '연인들'에서 연인 사이로 출연한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어요.

 

◆이윤성 전남편 김국진

하지만 이윤성과 김국진은 결혼 1년 6개월여만인 2004년 3월 15일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 7개월 만에 별거를 했다고 하는군요. 이 과정에서 이윤성은 유산을 겪기도 하였는데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이혼 이후 이윤성은 방송에 출연해 "내가 살기 위해 이혼했다"라고 심경을 밝혔는데 외향적인 이윤성과 내성적인 김국진의 다른 성격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윤성 집공개영상 보러가기

 

 

이윤성 남편딸영상 보러가기

◆이윤성 재혼 남편 홍지호

이윤성은 전남편인 김국진과 이혼한지 1년 만에 치과의사 홍지호와 재혼을 하게 되었고 재혼 이후 남편 홍지호와의 사이에서 딸 두 명을 낳기도 하였죠. 남편 홍지호는 1962년생으로 이윤성보다는 11살 연상이며 2000년대 초반에 방송에서 맹활약하여 스타 의사로서 인지도가 높았어요. 홍지호 역시 이혼의 아픔을 겪었고 이윤성과 재혼이라고 하는데 홍지호는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윤성은 남편 홍지호와의 첫 만남 이후 이윤성의 어머니가 치아가 좋지 않아 다른 치과에 갔다가 견적 2천만원이 나온 상태에서 홍지호가 명함을 주면서 자신의 치과로 오라고 했다고 하며 이 일로 인해 연인으로 발전한 뒤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동거부터 시작해 임신 8개월이 되어서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재혼 이후 배우 활동을 그만두고 예능 방송에 주기적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배우 김영호 프로필 근황 아내 딸

배우 김영호 프로필 근황 가족 아내 딸 배우 김영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종암 투병 중에 보이킹에 도전했다고 하네요. 참가 이유는

dkqenfwkqk.tistory.com

 

최재원 프로필 리즈 자녀 가족 근황

최재원 프로필 리즈 자녀 가족 근황 배우 최재원이 MBC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재원은 현재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내 딸'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dkqenfwkqk.tistory.com

 

민수현 프로필 아빠 어머니 임영웅 대전 아파트

민수현 프로필 아빠 어머니 대전 아파트 트로트 가수 민수현은 이번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3위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민수현이 이번 기록으로 앞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