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딸 키

UV 멤버 뮤지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뮤지는 현재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를 통해 진행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뮤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딸 MBTI 근황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 프로필 정보

UV 멤버 뮤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용운이며 1981년 10월 15일생,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에요. 군대는 대체복무를 했다고 하며 가족 사항 부인(아내) 편안희, 자녀 딸 이소호, 이소린이 있다고 합니다. 2010년 하이사이드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MUZIE SOUND'입니다.

 

뮤지는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UV의 프로듀서겸 메인보컬입니다. UV를 통해 인지도를 얻었는데, 그에 못지않은 저평가를 받은 뮤지션이에요. 활동명인 '뮤지'의 뜻은 과거 자신이 좋아했던 알앤비 가수 맥스웰 작곡 예명 '뮤지'를 본따 만들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뉴잭, 시티 팝, 스윙,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잘 소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데뷔 초에는 미성을 주로 썼지만 지금은 목소리를 두껍게 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뮤지 과거 리즈

뮤지는 과거 1997년에는 루이스 1집 댄스팀 '이그지스트' 멤버로 활동했으며, 2001년에는 프로듀서 활동도 하였습니다. 2003년에는 'Lee.J'와 팀 라운지 결성을 했고 2004년에는 가수 '문명진' 2집 프로듀싱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7년 메인 스트림, 박화요비, 리치 등 노래 작곡을 했으며 2009년에는 밴드 '하이사이드'를 결성했습니다. 1997년부터 인디에서 활동을 하여 경력이 오래된 가수라고 하네요.

 

뮤지는 2010년부터 개그맨 '유세윤'과 그룹 'UV' 결성을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개그맨 유세윤과는 절친 사이라고 하는데 유세윤은 자신이 아는 사람 중 가장 부지런하고 배울 점이 많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또 연예인에 완벽히 어울리는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가 만들고자 하는 콘텐츠에 대해 24시간 깨어있다고 밝혔죠. 그래서 유세윤과 함께 작업을 하면 늘 즐겁다고 하네요.

 

 

뮤지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뮤지 복면가왕영상 보러가기

◆뮤지 결혼 부인(아내) 편안희

뮤지는 29살 때인 2009년 12월 21일 결혼해 딸 두 명을 둔 유부남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뮤지의 부인(아내)의 이름은 편안희라고 밝혔지만 사진과 직업 등 개인적인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어요. 뮤지는 아내 편안희와 결혼 이후 딸 2명이 있는데 첫째는 이소호이며 둘째 딸 이소린이라고 합니다.

 

뮤지는 딸과 함께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수 타블로의 지인으로 출연하였는데 당시 사랑스러운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여러 육아 프로그램에서 출연제의가 왔었는데 전부 거절을 했다고 밝히며 그 이유로 딸이 말이 느리고 말부터 배우는 게 맞지 않나 싶어서 거절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유세윤 아들 이혼 실제키

개그맨 유세윤은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로운 사부, 새 사부라는 말이 있습니다. 진짜 사부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예능 'SKY머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dkqenfwkqk.tistory.com

 

송진우 프로필 결혼 부인 미나미 자녀

송진우 프로필 결혼 부인 미나미 자녀 배우 송진우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김종국 편에서 출연을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진우는 요즘 예능에서 활발히 출연을 하며 대세임을 인증하고 있

dkqenfwkqk.tistory.com

 

주이 프로필 성형 근황 키 MBTI 학폭

주이 프로필 성형 몸매 근황 키 모모랜드 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모모랜드가 해체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죠. 주이는 해체 이후 더 섹시하고 과감해진 근황을 전하며 화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