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윤주희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배희정 역을 맡았습니다. 그전에는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수수사부 팀장 강경희 역으로 멋진 걸크러쉬 형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윤주희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윤주희는 1985년 2월 21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공주영상대학 스튜어디스과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큐트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이며 데뷔 시기는 2007년 KBS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라고 하네요. 2005년에는 배우 김희선과 광고 모델 활동했으며 드라마 출연작 히트, 조은지 패밀리 귓속말, 닥터진, 아이리스2, 리턴, 옥중화, 추노 등등에 출연하여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윤주희1


과거 얼굴 모습을 보니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변치 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다가 드라마 '추노'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신의 퀴즈'에 캐스팅에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조금씩 성장하며 대기만성형 배우입니다. 그리고 영화 '타투'에서 타투이스트 직업을 연기하기 위해 타투 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하네요. 또 실제로 뱀을 자신의 몸에 휘감고 촬영했다고 합니다. 영화 '타투'는 수위 높은 노출 영화로 많은 화제를 받았습니다.


윤주희2


윤주희 과거 얼굴 사진


윤주희3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정말 좋아요. 쭉뻗은 각선미, 늘씬하고 글매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다양한 화보 촬영을 하면서 완벽한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섹시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드라마 '신의 퀴즈'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이에요. '인스타그램'을 찾아 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배우 '류덕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윤주희4


윤주희5


2015년에는 배우 '하석진'과 열애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윤주희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윤주희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윤주희의 자켓, 바지, 코트, 스타킹, 청바지 등등 패션 스타일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드라마에서 멋진 패션 코디와 좋은 연기력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윤주희의 성형전후, 과사, 남친, 류덕환 윤주희 열애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