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하 프로필 엄마 아빠 가정사 근황

트로트 가수 재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엄마 임주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하는 최근 방송된 '트롯전국체전'에서 은메달을 차지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그럼 오늘은 재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엄마 아빠 가족 근황 노래 군대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하 프로필 정보

재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이진호이며 국적 미국입니다. 1993년 11월 23일생으로 나이는 29살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네요. 최종학력 명지전문대학 중국어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어머니 임주리가 있습니다. 2019년 1집 앨범 '삼바파티'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P - T'라고 합니다.

 

◆재하 엄마 임주리

재하는 2018년 10월 '삼바파티'로 데뷔한 이후 2021년 2월 '트롯전국체전'에서 은메달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재하는 90년대 후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히트시킨 가수 임주리의 아들로 어려서부터 어머니의 국내외 공연을 따라다니며 자연스럽게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군요.

 

어머니 임주리는 재하가 가수의 길을 걷는 것을 반대했으나, 팝과 인디음악을 하며 음악을 향한 열정을 키웠다고 합니다. 재하는 어려서부터 좋아했던 '제이슨 므라즈'를 비롯해 '퀸', '브루노 마스'의 노래를 특히 많이 불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발라드, 재즈, 락 등의 다양한 장르를 접했고 이 시기에 거리에서 버스킹을 할 정도의 열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재하는 어머니의 건강이 나빠지자 이를 계기로 트로트로 전향해 대중적인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를 위해 트로트 가수가 되기로 결심한 후, 불과 한 달 만에 첫 음반 '삼바파티'를 발표했고 지방 방송에 출연하거나 전국 곳곳의 지방 행사를 다니며 활동했지만 관심을 얻지 못하다 경연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였고 최종 2위로 은메달을 차지하며 가요계의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재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재하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재하 아버지 가정사

재하의 아버지 가정사에 대해 알아보면 어머니 임주리는 재하를 임신한 이후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주리는 남편이 유부남일거라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고 재하 아버지와 연락을 끊은 채 미국으로 도피해서 재하를 낳았고 미국에 있던 중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히트하며 생후 21일 된 재하를 데리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하 아버지는 이혼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오며 다시 가정을 꾸렸는데 식생활도 맞지 않고 성격도 급하고 매너도 없으며 틈만 나면 사업을 한다고 미국에 가고 술도 많이 마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심장병에 화병까지 얻게 되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재하는 엄마 임주리가 육아를 하게 되었고 외동아들로 엄마의 재능을 이어받아 뛰어난 가수가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재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태진 프로필 집안 학력 과거얼굴

손태진 프로필 집안 학력 과거얼굴 가수 손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태진은 '포르테 디 콰트로' 소속으로 팬텀싱어에 출연하며

dkqenfwkqk.tistory.com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21년 12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