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이 프로필 성형 몸매 근황 키

모모랜드 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모모랜드가 해체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죠. 주이는 해체 이후 더 섹시하고 과감해진 근황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주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실물 성형 몸매 연우 근황 키 고향 학력 인스타 학폭 사건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이 프로필 정보

주이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이주원이며 1999년 8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최종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2016년 11월 10일 모모랜드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없으며 MBTI는 'ESFP'라고 합니다.

 

주이는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출신으로 메인래퍼, 리드보컬, 리드 댄서를 맡았습니다. 주이는 흥이 매우 많은 멤버로 '어마어마해 EDM Ver'에서 막춤 독무를 맡았으며 홍진영의 '따르릉' 무대에서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이후 무한도전에 출연하게 되었고 모모랜드 멤버들 중 단독으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고를 찍게 되었고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급격하게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주이 리즈 셀기꾼

주이는 속상한 상황에서도 내색하지 않고, 상당히 긍정적이고 재치 있는 성격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주이는 사실 소속사에 들어와서 반년 만에 데뷔하였는데 MBC '라디오스타'에서 밝히길 여러 군데 오디션을 보았는데 모모랜드의 소속사에 한 번에 붙어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이는 데뷔 전 인스타그램 여신이 아니라 셀기꾼으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무렵 모바일 어플 '에잇틴'에서 개최한 학교 대항 보컬경연 THENINE 한림예고편에서 교내 우승을 한 이력이 있으며 소속사에 들어가기 전에는 중학교 3학년때부터 보컬 레슨을 받기 위해서 왕복 4시간 동안 왔다갔다 했다고 하는데 양평 집에서 한림예고 통학도 이어졌다고 하는군요.

 

 

주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주이 뿜뿜직캠영상 보러가기

◆주이 성형 몸매

주이는 사실 얼굴이 조금 통통해 보여서 얼굴만 보면 다소 통통할 거라고 생각이 되지만, 전신샷을 보면 팔다리도 가늘고 상당히 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큰 키에 날씬한 팔 다리로 직찍 영상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최근의 주이 얼굴을 보면 데뷔 초와는 조금 달라진 외모로 인해 '주이 성형'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했는데 조금 분위기가 달라 보이기도 하네요.

 

▶주이 학폭 루머

주이는 한때 학폭 루머가 전해지기도 하였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주이가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합니다. 학창시절 주이를 괴롭혔던 가해자들이 왕따 시켰던 주이가 잘 나가니 배 아파서 학폭 가해자라는 누명을 씌운 사건이라고 하며 학폭 유포자 2명을 고소하자 반성문을 보내와 선처했다는 기사가 보도되기도 하였어요. 앞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가게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는 주이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모모랜드 연우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모모랜드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 -1000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모랜드 연우는 걸그룹답게 상큼한 미소와 러블리한 비

dkqenfwkqk.tistory.com

 

미연 프로필 데뷔전 과사 성격 MBTI 키

미연 프로필 데뷔전 과사 성격 MBTI 키 미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에 출연한다는 최근 소식입니다. 가수, 배우 활동에 이어 이제는 예능에서도 볼 수 있게 된 미연이네

dkqenfwkqk.tistory.com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실제성격 키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키 르세라핌 김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혜리미예채파'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채원은 이 방송으로 최초 예능 프로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