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진운 프로필 성격 키 여자친구 경리

그룹 2AM 출신 정진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리바운드'에서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진운은 최근 배우로 변신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정진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복근 키 성격 전여자친구 경리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진운 프로필 정보

정진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생이고 키 186cm,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2008년 7월 11일 '2AM'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군대는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하네요. MBTI는 'INTJ'이며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정진운 리즈시절

정진운은 가수이자 배우로 과거 그룹 2AM의 막내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당시 고등학교 2학년으로 그룹 내 유일한 미성년자였는데 2AM의 전성기인 2010년에 20살이 되면서 미성년자를 벗어났어요. 서글서글한 눈 웃음이 매력적인 정진운은 그룹 내에서도 2AM의 노래 도입부를 담당하였습니다. 목소리가 호소력이 짙고 감정을 담아 그룹의 색깔을 잘 보여주었어요.

 

◆정진운 실제 성격

정진운의 성격은 천상 막내라고 하는데 키도 크고 덩치도 팀 내에서 가장 좋음에도 불구하고 애교가 많은데 트레이드 마크인 눈웃음을 물론이고, 형들의 심부름도 도맡아 하는 등 종종 막내다운 모습을 보여주기에 형들이 매우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같은 멤버인 조권이 정진운에게 "덩치 큰 애기. 우쭈쭈쭈"라고 말할 정도라고 하네요.

 

◆정진운 이상형 여자친구들

정진운은 좋아하는 이상형으로 '귀엽고 착한 여자'라고 하였으나 방송에서 대놓고 자기 컴퓨터 비번을 소녀시대 '서현'으로 해놨다고 밝혔습니다. 얼마 후 방송에서 컴퓨터 비번을 바꿨는데 바꾼 것도 '서현짱'이었다고 하네요. 2013년 2월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새 커플로 출연했는데 당시 파트너는 6살 연상의 배우 고준희 었는데 당시 분위기가 좋지 않던 상태에서 '우결'의 구원투수로 투입되었으나 반응은 좋지 않았죠.

 

 

정진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진운 춤신춤왕영상 보러가기

그런 정진운은 과거 같은 JYP 엔터테인먼트의 원더걸스 멤버 '예은'과 열애설이 났으며 열애설이 터진지 몇 시간이 되지 않아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당시 정진운과 여자친구였던 예은은 무려 3년째 열애 중이었다고 밝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2017년 4월에 정진운과 예은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정진운 여자친구 경리

정진운은 2019년 11월 13일,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 '경리'와 2017년부터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열애설 보도 직후 정진운의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지냈는데 2021년 5월 경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어요. 정진운은 최근 군대를 전역한 후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는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열애 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열애 키 영화배우 안재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차기작 영화 '해치지 않아'에 출연한다고 하며 배우 강소라와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재홍의 프

dkqenfwkqk.tistory.com

 

김은희 프로필 나이 가족 딸 인스타

김은희 프로필 나이 가족 딸 인스타 김은희 작가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킹덤'에 이어 시작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