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데뷔전 키

르세라핌 김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혜리미예채파'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채원은 이 방송으로 최초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출연을 하게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김채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데뷔전 가족 집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채원 프로필 정보

르세라핌 김채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채원이며 2000년 8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출생이고 키 163cm,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30m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 연극배우 이란희, 언니가 있습니다. 2018년 10월 29일 아이즈원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TP'이며 소속사는 '쏘스뮤직'입니다.

 

◆김채원 과거 데뷔전 얼굴

김채원은 5인조 걸그룹 르세라핌의 리더입니다. 2018년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하였고 2021년 4월까지 활동한 뒤 2022년 르세라핌으로 다시 데뷔하게 되었죠. 김채원의 과거 데뷔전 스토리를 살펴보면 태몽은 산 위의 계곡에서 큰 물고기가 아버지에게 안긴 꿈이라고 하며 초등학교 6학년 때 2012 KBS 창작동요대회에서 '포이초중창단'으로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김채원은 개포고등학교에 재학 중일 때 봉사 동아리 RCY로 활동했다고 하며 '프로듀스 48' 참가 이후 같은 학교 동창들도 김채원의 존재에 대해 전혀 몰랐거나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은 '되게 조용한 친구였는데..'라며 대부분 놀라워했다고 합니다. 김채원은 초등학교~ 중학교 때까지는 집에서만 혼자 춤추고 노래를 하다가 고등학교 때 본격적으로 아이돌을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채원은 이후 고등학생 때 여러 오디션을 보다가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합격해 연습생이 되었고 울림엔터테인먼트에 합격한 후 '프로듀스 48' 출연 이전까지 11개월 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018년 7월에는 전 소속사 동료였던 '골든차일드'의 싱글 1집 'Goldenness'의 타이틀곡 'LET M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어요. 골든차일드의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김채원 촬영 사진도 볼 수 있죠.

 

 

김채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채원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김채원 실제 성격

김채원은 감정 기복이 별로 없고 표현도 잘하지 않는 무덤덤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완전히 목석은 아니라 은근히 능청맞아 굳이 나서지 않아도 시키는 건 뻔뻔하게 잘 해내고, 뒤에서 꼬물꼬물 잔망스러운 리액션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요. 그래서인지 김채원의 은근히 개그스러운 짤방이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르세라핌 김채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걸그룹 르세라핌 미야와키 사쿠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르세라핌 첫 번째 멤버로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이브 산화 쏘스뮤직으로 이적

dkqenfwkqk.tistory.com

 

빌리 문수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빌리 문수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빌리 문수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빌리 멤버 츠키, 르세라핌 사쿠라, 김채원 등과 함께 나와 좋은

dkqenfwkqk.tistory.com

 

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성 몸매 키

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성 몸매 키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츄가 최근 팀에서 퇴출 당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의 입장을 츄의 팬들이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지 않고 있는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