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연 프로필 데뷔전 과사 성격 MBTI 키-

미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정규 2집 앨범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뛰어난 외모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미연이네요. 그럼 오늘은 (여자) 아이들 미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전 과사 고향 학력 실제 성격 몸매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아이들 미연 프로필 정보
  2. 미연 데뷔전 과거사진 코
  3. 미연 실제 성격
  4. 미연 친한 연예인

1. 미연 프로필 정보

본명 - 조미연

나이 - 1997년 1월 31일 (27살)

고향 - 인천광역시 서구 마전동

신체 - 키 161cm,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고등학교 검정고시,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소속 그룹 - (여자) 아이들

MBTI - ENFP

데뷔 - 2018년 5월 2일 (여자)아이들 1집

소속사 - 큐브엔터테인먼트

 

2. 미연 데뷔전 과사 코

미연은 가수 겸 배우로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입니다. 팀에서 메인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죠. 그런 미연은 과거 1997년 1월 31일 무남독녀 외동딸로 태어났어요. 미연의 어린 시절 과사를 살펴보면 사실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코는 지금과 다름없는 오뚝한 콧날을 가지고 있어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미연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중학교 1학년부터 5년간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하며 데뷔 전에도 프리랜서 가수로 활동하며 임슬옹, 어반자카파 등과 같이 무대를 하였습니다.

 

미연은 (여자)아이들 데뷔 조의 윤곽이 잡히고 데뷔를 준비할 무렵에 합류한 멤버라고 합니다. 곡을 이끌어 갈 한국인 메인보컬이 필요해서 미연이 들어오게 되었다고 하는데 민니와 함께 (여자) 아이들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날씬한 몸매로 데뷔 초에는 무대에서 뻣뻣하다는 평이 있었지만 Uh-Oh 컴백 이후 춤 실력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적인 비주얼 에이스를 맡고 있으며 퀸덤에서 선보인 '싫다고 말해' 무대 이후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으로 리즈를 경신했다는 평이 많이 있어요.

 

3. 미연 실제 성격

미연의 성격을 알아보면 허당끼 있는 모습으로 팀 내 개그를 담당하고 있으며 성격이 좋아 멤버들의 주요 몰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팀 내 서열 5위이로 순둥 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고 팀 내 멤버들을 매우 아끼며 정이 많은 성격인데 막내 슈화에게 스킨십을 자주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멤버들 중에서는 화가 가장 많은 멤버로도 뽑혔는데 화를 내는 방식이 특이하게도 남에게는 화를 잘 안 내고 모아뒀다가 혼자 있을 때 소리를 지르며 푼다고 합니다.

 

4. 미연 친한 연예인

참고로 미연은 YG 연습생 출신으로 현 블랙핑크 멤버가 포함된 데뷔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데뷔가 좌절된 뒤 연예계 생활을 정리하려 했으나 지인의 권유로 큐브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고 (여자) 아이들로 데뷔에 성공하였어요. 이 인연으로 블랙핑크 멤버들과는 아직도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도 연습생 시절부터 많이 친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미연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 미연의 과거사진과 어린 시절, 실제 성격, 친한 연예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보겠습니다.

 

 

미연 복면가왕영상 보러가기

 

 

미연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우기 프로필 본명 국적 과거얼굴 실제성격 MBTI

우기 프로필 과거사진 MBTI 실제성격 (여자) 아이들 멤버 우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신곡 '퀸카'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기는 뛰어난 예능감으로 MBC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